한혜진 “30대 초반, 남친 결혼 제안에 거절…바로 차였다” (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과거 남자친구의 결혼 제안을 거절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201회에는 결혼 로망이 가득한 고민녀가 2년 동안 만난 남자친구의 갑작스러운 비혼 선언으로 연애를 지속할지 고민하고 있는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한혜진이 과거 남자친구의 결혼 제안을 거절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 201회에는 결혼 로망이 가득한 고민녀가 2년 동안 만난 남자친구의 갑작스러운 비혼 선언으로 연애를 지속할지 고민하고 있는 사연이 전파를 탔다.
또한 곧 있을 고민녀 여동생의 결혼식 참석 권유에도 남자친구는 “지금 이 나이에 결혼식에 참석해서 어른들한테 오해 만들고 싶지 않다”라며 거절한다.
남자친구의 갑작스러운 비혼 선언에 김숙은 “나 때문인가 하는 생각이 들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곽정은도 “직장인으로 따지면 합격 문자 취소 받는 기분”이라며 고민녀의 심정에 공감했다.
이어 한혜진은 “내가 연애하는 상대가 비혼 선언을 한다면 되게 슬플 것 같다”고 고민녀의 심정을 이해하면서도 “언제든지 헤어질 수 있는 사이”라며 상황을 정리한 반면 곽정은은 “결혼하고자 하는 열망이 순수하지 않다”, “계약적인 관계로 가는 것”이라며 반박했다.
이후 남자친구는 “우리 부모님이 얼마 전에 이혼하셨다”라고 비혼 선언 이유를 밝히며 소신을 꺾지 않았고 오히려 “꼭 결혼하지 않아도 우리만 좋으면 괜찮지 않을까”라며 현재 상태로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는 생각을 어필한다.
동생의 결혼식에 결국 혼자 참석하게 된 고민녀가 집에 돌아와 결혼식에서 가족들에게 시달렸다는 이야기를 털어놓았는데도 불구하고 “이기적인 거 알지만 쭉 이렇게 만나고 싶다”라는 남자친구의 말을 들은 고민녀는 “미워하고 싶지 않아, 그만하자”라고 말하며 이별을 통보했다.
이를 본 한혜진은 “예전에 사귀었던 남자친구와 1년 교제 후 결혼 얘기가 나와 거절했더니 바로 헤어지자고 했다”며 고민녀의 반대 상황에 처한 적이 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이별 후 소개팅도 해봤지만 계속 남자친구가 생각난 고민녀는 다시 남자친구와 만남을 이어 가지만 고민녀가 신혼여행지로 가고 싶다고 말해온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가자는 남자친구의 말을 듣고 만남을 지속해야 할지 고민한다.
고민녀의 로망인 ‘코타키나발루’를 들은 ‘연애의 참견’ MC들은 일제히 탄성을 질렀는데, 서장훈은 “왜 사람을 미치게 만들어”, “세상에서 가장 슬픈 여행”이라며 분노했고 주우재는 “여러모로 저 남자는 레전드”, “몇 개월 동안 들은 멘트 중 최고”라는 반응을 보였다.
역대급이라며 경악했던 한혜진은 “사람은 원하는 모든 걸 다 가질 수 없다”라며 고민녀에게 조언했고 이제는 결혼하는 게 불리한 조건이 돼버린 것 같다며 비혼주의 세태를 관철한 곽정은은 “지금 결혼에 대한 욕망이 타인이 준 것이라면 헤어져라”라고 일침을 가했으며 서장훈도 “시한부처럼 언제라도 끝내야 하는 연애”라고 말하면서 이별을 권유하며 참견을 마쳤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몬스타엑스 형원, 오늘(14일) 현역 입대…몬베베 위해 삭발 사진 공개 - MK스포츠
- 지드래곤, 직접 밝힌 마약 의혹 입장 “하지 않았다”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우기, 누드톤 드레스+우월한 볼륨감 - MK스포츠
- 르세라핌 사쿠라, 탄력 있는 몸매와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3골 1도움 폭발’ 황희찬, 울버햄튼 10월 이달의 선수 등극! [공식발표] - MK스포츠
- 대한항공의 신형 엔진, 삼성화재 젊은피, 우리카드 야전사령관…작년엔 99즈가 있었다면, 올해에
- 수능 공부하느라 고생한 수험생, 수험표 들고 배구 보러 가자! 정관장, 홈경기 무료입장 이벤트
- SSG, 즉시전력 주전 포기할 정도로 세대교체에 진심이다 [MK이슈] - MK스포츠
- 볼티모어 지구 우승 이끈 하이드, AL 올해의 감독 선정 - MK스포츠
- 유럽축구연맹, UEFA 유로파 리그 및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공인구 공급업체 ‘데카트론 킵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