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랜덤 데이트 시작…데프콘, 절규 "망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에서 극과 극 '랜덤 데이트'가 벌어진다.
15일 방송되는 ENA·SBS 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사랑신'이 잠시 자리를 비운 '솔로나라 17번지'의 좌충우돌 '랜덤 데이트' 결과가 공개된다.
"사랑신이 안 도와줬다"고 3MC가 탄식할 정도로 엇갈린 '랜덤 데이트' 결과가 향후 17기 로맨스 판도를 어떻게 흔들어놓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17기의 '랜덤 데이트' 결과는 이날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에서 극과 극 ‘랜덤 데이트’가 벌어진다.
15일 방송되는 ENA·SBS 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사랑신’이 잠시 자리를 비운 ‘솔로나라 17번지’의 좌충우돌 ‘랜덤 데이트’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랜덤 데이트’는 바다처럼 파란색의 티셔츠를 맞춰 입은 솔로남들과 장미처럼 붉은색의 티셔츠를 입은 솔로녀들이 한 데 모여, 각자 지도가 그려진 카드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솔로남녀는 자신이 뽑은 지도를 따라가, 같은 장소에서 만난 사람끼리 운명적인 ‘티 타임’ 데이트를 한다.
잠시 후, 한 솔로남은 문을 활짝 열고 들어와 솔로녀의 얼굴을 확인한 뒤 “우리 즐거운 시간 보내요”라고 말한다. 하지만 이내 두 사람은 어딘가 어두운 표정을 짓고, 이를 본 스튜디오 MC 송해나는 “서로 표정이 안 좋죠?”라고 예리하게 분석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남은 “저 왔어요”라고 밝게 등장한 후, 자신의 ‘운명의 상대’를 확인한 후 제작진 앞에서 “마음은 좀 그러네요”라며 씁쓸함을 내비친다. 뒤이어 한 커플의 매칭을 지켜보던 이이경은 “어떻게 이렇게 되지?”라고 경악하고, 데프콘은 “랜덤 데이트 망했어요”라고 외친다. “사랑신이 안 도와줬다”고 3MC가 탄식할 정도로 엇갈린 ‘랜덤 데이트’ 결과가 향후 17기 로맨스 판도를 어떻게 흔들어놓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 8일 방송한 ‘나는 솔로’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0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까지 올라갔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1월 1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는 3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또 비드라마 TV-OTT 화제성 및 비드라마 TV 화제성 차트에서는 6위를 차지해 압도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갔다.
17기의 ‘랜덤 데이트’ 결과는 이날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창, 13세 연하 미모 아내와 재혼 근황 공개
- 배우 김동욱, 미모의 연인과 12월 22일 결혼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언급 "내가 '아는 형님' 출연해도 되지 않나"
- 채리나, LG 트윈스 우승에 감격…남편 박용근 코치와 인증샷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이루가 대소변 받아"
- 이동건, 김지석에 털어놓은 진심 "힘든 일 계속…매번 울 수 없어" ('미우새')
- 조인성, 약속 지켰다…시상식 상금으로 기부 선행
- 만삭으로 새 남친 만난 '고딩엄마'…박미선 '황당' ('고딩엄빠4')
- "밤낮으로 운동"…'독전2', 조진웅·차승원·한효주의 진한 땀방울
- 티파니 영, 컨디션 난조로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