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표 커피' 팀홀튼, 12월14일 한국 1호점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 대표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는 12월14일 서울 신논현역 인근에 한국 1호점을 연다.
한국 첫번째 매장인 팀홀튼 신논현역점은 신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플래그십 직영 매장으로 운영된다.
팀홀튼은 1964년 캐나다에서 시작한 커피 브랜드로 '올웨이즈 프레시(Always Fresh)'를 지향하며 갓 내린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푸드 기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와 멜트 샌드위치 등 주요 시그니처 메뉴 출시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캐나다 대표 커피 브랜드 팀홀튼(Tim Hortons)이 오는 12월14일 서울 신논현역 인근에 한국 1호점을 연다.
한국 첫번째 매장인 팀홀튼 신논현역점은 신논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플래그십 직영 매장으로 운영된다. 시그니처 음료인 더블더블과 아이스캡, 프렌치바닐라 등 대표 음료메뉴 3종과 함께 시그니처 도넛, 치즈 풍미의 샌드위치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멜트 샌드위치 품목을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팀홀튼은 국내 1호점 개점을 기념해 에어 캐나다와 함께 개점 4일간 매장 방문고객 대상으로 캐나다 왕복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항공권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세한 내용은 팀홀튼 공식 한국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팀홀튼은 1964년 캐나다에서 시작한 커피 브랜드로 ‘올웨이즈 프레시(Always Fresh)’를 지향하며 갓 내린 신선한 커피와 다양한 푸드 기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 16개국에 57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중국과 인도, 파키스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에 이어 아시아에서 일곱번째로 한국에 진출한다. 팀홀튼은 2호점인 선릉역점도 연내 개점할 계획이다.
김혜미 (pinns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크 밟았는데”…강남서 지하 벽 뚫고 나간 전기차, 무슨 일
- 이선균 측 "'다리털' 감정 불가? 중복요청에도 성실히 협조할 것"
- 현직 경찰 숨진 채 발견…"자세한 사망 경위 파악 중"
- '전설 속 롤렉스' 주인된 오지환, 그가 시계를 돌려주려는 이유
- 4살 아이 오는데 교사가 문 ‘쾅’, 손가락 절단…CCTV 삭제된 이유
- “헉헉, 내가 졌다” 마트서 조화 훔친 절도범, 추격전 벌이다 항복
- “남현희, 본인 명의 들키기 전 벤틀리 매각 시도”
- "죽이 될지 밥이 될지"...이선균·지드래곤, '다리털' 모자라?
- 이세창 "이혼→사기→묻지마 폭행…극단적 선택 안 해 대견"
- '홈즈' 장우영 "집 구할 때 위성 사진 봐"…한강뷰 매물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