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육아맘 고충 토로 “집에 없는 게 쉬는 것”(박한별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한별이 집에서도 쉬지 못하는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지난 14일 채널 '박한별하나'에는 'INFJ로 시작해서 비정상으로 끝난 MBTI 밸런스 게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박한별이 MBTI 밸런스 게임을 하며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박한별이 집에서도 쉬지 못하는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지난 14일 채널 ‘박한별하나’에는 ‘INFJ로 시작해서 비정상으로 끝난 MBTI 밸런스 게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박한별이 MBTI 밸런스 게임을 하며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한별은 ‘나에게 쉬는 것이란? 친구들 만나서 놀기 VS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기’라는 밸런스 게임을 주자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기인데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할 수가 없잖아”라며 “지금 내 환경에는 집에 없는 게 쉬는 거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박한별은 ‘포대 자루 타고 엉덩이로 대관령 내려오기 VS 트월킹 추며 한라산 오르기’에 관해서는 “엉덩이 없는 나는 뼈가 부러질 것 같은데?”라며 “나는 엉덩이가 없어서 대관령 타고 내려오다가 안 될 것 같다”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박한별은 둘 중 더 화나는 상황으로 ‘사탕 훔치다 접시 1개 깨트린 영희 VS 설거지 도와주려다 접시 10개 깨트린 철수’에서 “난 둘 다 화 안 나는데”라며 너그러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 박한별은 ‘여행 계획 짤 때, 대충 간단한 계획 VS 한 시간 단위 꼼꼼한 계획’에서는 “꼼꼼하게 계획해서 뭐 해”라고 쿨한 모습도 드러냈다. (사진=‘박한별하나’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살빼고 회춘한 윤계상…데뷔 25주년 god의 뭉클한 최선[공연보고서]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원투 오창훈, 결혼 4년만 안타까운 사망…음악 열정 가득한 마지막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