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 싶은 여자” 신성, 썸녀 박소영과 쌍둥이 출산까지?(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과 박소영이 '절친' 안소미 집에 방문한다.
이날 안소미는 신성-박소영이 방문하자, "내 결혼식 때 (박)소영 선배가 축사를 해줬다"며 당시 결혼식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그러자 박소영은 "나, 결혼할 수 있는 거야?"라고 조용히 읊조리는데, 안소미는 곧장 "(결혼) 해야지. 오빠!"라며 신성을 바라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신성과 박소영이 ‘절친’ 안소미 집에 방문한다.
11월 15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0회에서는 신성이 안소미의 아이들에게 직접 피자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박소영과도 꽁냥꽁냥한 케미를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스튜디오 군단을 환호케 한다.
이날 안소미는 신성-박소영이 방문하자, “내 결혼식 때 (박)소영 선배가 축사를 해줬다”며 당시 결혼식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축사를 하는 박소영의 모습을 보던 신성은 “나중에 소영이가 결혼하면 소미가 축사를 해주는 거냐?”라고 묻는다
이에 안소미는 “아마 소영 선배 결혼식 때는 축사할 사람이 줄 섰을걸?”이라며 웃는다. 그러자 박소영은 “나, 결혼할 수 있는 거야?”라고 조용히 읊조리는데, 안소미는 곧장 “(결혼) 해야지. 오빠!”라며 신성을 바라본다. 이에 대한 신성의 반응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신랑즈’ 심형탁은 “(신성이) 너무 멀리 왔다. 이제 결혼해야 해”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잠시 후, 신성은 안소미의 아이들을 데리고 또띠아 피자 만들기에 돌입한다. 아이들과 피자 토핑도 함께 올리며 다정미를 뿜뿜 발산하는 신성의 모습에 ‘멘토’ 한고은은 “저런 모습에 여자들은 설렌다. 나도 설레네”라며 흐뭇해한다.
피자 완성 후 신성은 달걀 프라이도 요리하려 하는데, 이때 안소미는 “쌍란이면 쌍둥이를 낳는다”라고 바람을 잡는다. 그런데 신성이 깨트린 계란에서 곧바로 ‘쌍란’이 나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하늘의 계시(?)까지 받은 신성과 박소영의 미래에 모두가 격한 환호를 보내고, 잠시 후 신성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소영이)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밝힌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진전이 있었던 것인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사진=채널A '신랑수업'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살빼고 회춘한 윤계상…데뷔 25주년 god의 뭉클한 최선[공연보고서]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원투 오창훈, 결혼 4년만 안타까운 사망…음악 열정 가득한 마지막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