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 '오사개' OST '타이밍' 오늘(15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민니가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를 발매한다.
민니가 가창한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2 '타이밍'이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민니가 가창한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2 '타이밍'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민니가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를 발매한다.
민니가 가창한 MBC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Part. 2 '타이밍'이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밍'은 숨겨야 할 비밀이 이어준 한해나(박규영 분)와 진서원(차은우 분) 두 주인공의 부푼 마음과 풋풋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때로는 조마조마하고 때로는 설레며 모른 척 숨기지 못해 티가 나는 마음의 순간들을 "좋으면 좋다고 말해요 / 실수로 손잡아도 돼 / 날 봐요 두리번 두리번 / 두리번 말고 내 눈을 봐요" 등의 가사로 표현했다. 여기에 싱그럽고 투명한 민니의 음색이 어우러져 한층 더 러블리하고 포근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앞서 발매한 차은우의 '질투', 우디(Woody)의 'Can’t Nobody(캔트 노바디)'에 이어 이번 곡 또한 바이브(VIBE) 류재현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제작을 맡아 또 하나의 명품 OST를 기대케 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메이저나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