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감량 차승원, 반전 식습관 “맵고 짠 음식 좋아해, 김밥에 당근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승원이 식습관을 공개했다.
11월 14일 '오늘의 주우재'에는 '차승원 형님 단 거 드시니까 행복하시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주우재와 차승원은 ASMR 콘셉트로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승원은 '평소에 단 거 좋아하냐'는 질문에 "안 좋아한다. 건강식도 안 먹는다"며 "맵고 짠 거 좋아한다. 시뻘겋지 않을 걸 잘 안 먹는다"며 의외의 식습관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차승원이 식습관을 공개했다.
11월 14일 '오늘의 주우재'에는 '차승원 형님 단 거 드시니까 행복하시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주우재와 차승원은 ASMR 콘셉트로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승원은 '평소에 단 거 좋아하냐'는 질문에 "안 좋아한다. 건강식도 안 먹는다"며 "맵고 짠 거 좋아한다. 시뻘겋지 않을 걸 잘 안 먹는다"며 의외의 식습관을 공개했다.
주우재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대접해드리고 싶어서 준비했다"며 다양한 디저트를 소개했고, 차승원은 "1년에 한 번도 안 먹는 음식들"이라며 신기해했다. 대신 주우재가 앞에 놓인 채소를 권하자 차승원은 "브로콜리 안 먹는다. 나 진짜 김밥에 당근도 안 넣는다. 사과랑 알배추는 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차승원은 '채널 십오야'에 출연해 "살이 엄청 빠졌다. 10kg 넘게 빠졌다"고 밝혔던 바. 차승원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반찬은 스팸, 어묵볶음, 김, 계란프라이, 김치찌개, 밥 있으면 끝이다. 몸에 안 좋은 거 많이 먹지만 과하게는 안 먹는다"고 털어놨다.
(사진=오늘의 주우재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살빼고 회춘한 윤계상…데뷔 25주년 god의 뭉클한 최선[공연보고서]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원투 오창훈, 결혼 4년만 안타까운 사망…음악 열정 가득한 마지막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