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2028대입 개편안 공청회 2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육부는 오는 20일 서울 여의도 에프케이아이(FKI) 타워에서 '2028학년도 대학 입시제도 개편 시안' 공청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교육부에 따르면 이번 공청회에는 대학 입학처장과 고교 교사, 학부모, 전문가 등이 참여해 시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방청객과 토론을 한다.
교육부는 지난 달 10일 '2028대입개편 시안'을 발표한 후 국가교육위원회를 중심으로 학교 현장과 학부모, 전문가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부는 오는 20일 서울 여의도 에프케이아이(FKI) 타워에서 ‘2028학년도 대학 입시제도 개편 시안’ 공청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교육부에 따르면 이번 공청회에는 대학 입학처장과 고교 교사, 학부모, 전문가 등이 참여해 시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방청객과 토론을 한다.
교육부·대학교육협의회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교육TV·대학어디가TV)에서 생중계하기 때문에 국민 누구나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교육부는 지난 달 10일 ‘2028대입개편 시안’을 발표한 후 국가교육위원회를 중심으로 학교 현장과 학부모, 전문가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인지현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7세 최강희, 쩍 갈라진 등 근육 공개… 母 “시집 못 가”
- 하마스에 인질로 잡혀갔던 여군, 끝내…이스라엘 “1명 사망 확인”
- 하와이서 입국 거부당하는 日 여성 급증…美서 아시아계 고급 성매매 조직 적발 여파
- 방송 촬영 거부한 노인 넘어뜨리고 경찰관 걷어찬 40대 여성…왜?
- 경찰이 유명 女배우 협박해 100만원 뜯었다… 결국 ‘쇠고랑’
- “몇천명 버스 동원”… 인요한, 험지출마 거부 ‘친윤’ 직격
- ‘현피’ 뜬 그녀의 남친과 남사친…맞은 남사친은 극단선택
- 전재산 사기 이수영 “남편 연락두절 됐지만…”
- 한혜진 “1년 연애 후 결혼 꺼낸 남친, 거절했더니 헤어지자고”
- “아파트값 30% 더 떨어질 수 있다”…‘내년 부동산 시장전망’ 증권사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