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아름다운가게와 사회공헌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서울 본부에서 '아름다운가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태진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과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아름다운가게에 소형 가구 및 의류 등을 기부하거나 현대리바트의 중고가구 거래 플랫폼 '오구가구' 앱을 통해 대형 가구를 나눔하면 현대리바트 가구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서울 본부에서 '아름다운가게'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권태진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과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자원 재순환을 위한 상호 연계 캠페인 ▷업사이클 제품 제작 협업 ▷미사용 가구 및 의류 기부 등의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아름다운 나눔 캠페인'을 열고 가구·의류 등 자원 순환에 나선다. 아름다운가게에 소형 가구 및 의류 등을 기부하거나 현대리바트의 중고가구 거래 플랫폼 '오구가구' 앱을 통해 대형 가구를 나눔하면 현대리바트 가구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구 제작 시 발생하는 자투리 가죽·원단 등을 활용, 업사이클 제품을 제작하는 협업도 진행한다.
기부 물품과 업사이클 제품은 아름다운가게 지점을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과 환경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향후 자원 재순환은 물론 탄소배출량 감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재산 사기 이수영 "결혼 전 빚 공개하니, 남편 연락두절"
- 채리나 'LG 작전코치' 남편 박용근 우승 축하…"보너스 다 내 거야"
- 블래핑크 제니,한남동 빌라 50억에 매입…전액 현금 지불한듯
- 류준열과 결별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과거 발언 재조명
- ‘男37세·女19세’ 결혼에 日발칵…“어린이 프로그램서 처음 만나”
- 조인성, 또 선행…탄자니아 아이들 위해 아름다운예술인상 상금 기부
- “이선균 다리털 모자랐나”…국과수 ‘감정불가’ 판정에 경찰 진땀
- “우승 두시간전” 유광점퍼 입고 LG우승 ‘직관’한 일타강사 누구
- 故설리 눈물 “예쁜 내가 싫었다…‘최상 상품돼라’ 가장 많이 들은 말”
- "이래도 안 죽어"…여학생 집단 강간, SNS 생중계한 고등학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