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매체 베스트 일레븐, '2023 BE. !CON 어워드' 개최… 올해의 아이콘 이정효 감독과 토크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 전문 미디어 베스트 일레븐이 올해의 아이콘을 시상한다.
올해 국내 축구 부문의 가장 뜨거웠던 아이콘을 선정하는 'BE. !CON 어워드'다.
베스트 일레븐은 오는 12월 6일 'BE. !CON(비아이콘) 어워드'를 개최한다.
베스트 일레븐은 올해 'BE. !CON 어워드'의 첫 수상자로 K리그1 광주 FC를 이끌며 돌풍을 일으킨 주역 이정효 감독을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축구 전문 미디어 베스트 일레븐이 올해의 아이콘을 시상한다. 올해 국내 축구 부문의 가장 뜨거웠던 아이콘을 선정하는 'BE. !CON 어워드'다.
베스트 일레븐은 오는 12월 6일 'BE. !CON(비아이콘) 어워드'를 개최한다. 'BE. !CON 어워드'는 베스트 일레븐의 새로운 브랜드 'BE'의 새로운 시그니처 콘텐츠다. 행사는 매년 연말 화제의 인물이나 대상을 선정해 시상하는 시상식과 !CON 선정 인물과 팬들이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토크콘서트로 꾸며진다.
베스트 일레븐은 올해 'BE. !CON 어워드'의 첫 수상자로 K리그1 광주 FC를 이끌며 돌풍을 일으킨 주역 이정효 감독을 선정했다.
특유의 확고한 축구 철학, 혁신적인 리더십, 선수들에 대한 탁월한 동기 부여, 미디어와의 격의없는 소통, 팬을 대하는 진정성으로 대중에게 용기와 긍정의 힘을 전해주었다는 점이 이 감독을 2023년 축구계 가장 뜨거운 아이콘으로 선정한 배경이다.
'BE. !CON 어워드' 행사에서는 이 감독에 대한 시상을 비롯해 축구팬 앞에서 아이콘이 직접 전하는 본인만의 철학과 인생스토리, 그간 전하지 못한 에피소드를 들려주고 팬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간 등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12월 6일 수요일 오후 3시 카포 풋볼 스토어 동대문점 5층(플레이 그라운드)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15일부터 베스트 일레븐 정기구독자 20명과 일반 축구팬 3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베스트 일레븐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베스트 일레븐 디자인팀, 한국프로축구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