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나고 배구 보러가자...정관장, 수험표 제시하면 홈경기 무료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이 수험생 홈경기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관장 레드스파크스는 15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이종림 단장은 "오랜 수험기간을 거친 수험생들이 배구경기 관람을 통해 그 동안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후광 기자] 정관장이 수험생 홈경기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관장 레드스파크스는 15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오는 11월 21일 흥국생명전부터 12월 28일까지 홈 7경기를 대상으로 현장 매표소에서 수능 수험표나 고3 학생증을 제시하면 2층 일반석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수험생과 함께 고생한 부모님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16일부터 22일까지 7일동안 정관장 가맹점 및 직영점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부모님 건강을 위한 ‘화애락’ 및 ‘홍천웅’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정관장 레드스파크스 이종림 단장은 “오랜 수험기간을 거친 수험생들이 배구경기 관람을 통해 그 동안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ackligh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