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트, KT와 ‘달.달.혜택 멤버십’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는 KT(030200)와 '달.달.혜택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콰트'는 오는 15일부터 2주간 K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콰트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콰트' 1개월 이용권은 오는 30일까지 KT멤버십 앱에서 이벤트 기간 중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콰트’는 오는 15일부터 2주간 K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콰트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겨울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자는 취지다.
‘콰트’ 관계자는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일수록 체력과 면역력이 쉽게 떨어져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친다”며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콰트와 함께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KT와 손잡고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콰트’ 1개월 이용권은 오는 30일까지 KT멤버십 앱에서 이벤트 기간 중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운로드 시 1000포인트 차감 후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 등록 및 사용은 콰트 웹페이지에서 적용해야 한다.
이용권 사용 기간 중 연간 멤버십으로 유료 전환 시 스마트 체중계·바로폼·바로보드 등 22만원 상당의 운동기구를 무료로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정상원 ‘콰트’ 마케팅 콘텐츠 디비전 리더는 “올 한해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1800개가 넘는 콰트의 운동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건강관리 대표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설 속 롤렉스' 주인된 오지환, 그가 시계를 돌려주려는 이유
- “웬 남자가 내 옷을 껴안고는”…女집 침입, 비명에 도망간 이웃
- 지하철 손잡이 잡고 날아차기…중학생 무차별 폭행한 만취男
- 맘카페는 어쩌다 혐오의 대상이 됐나
- “29kg 빠졌다” 美 최신 ‘기적의 비만약’은 뭐가 다를까
- "겨우 흑자전환 했더니"...또 고개드는 횡재세에 정유사 '당혹'
- 시진핑, 6년여만에 미국 도착…바이든과 곧 만난다
- 이수영 "결혼 전 수십억 빚 공개…남편 연락두절"
- 리버풀 공격수 디아스, 콜롬비아 반군 납치된 아버지와 뜨거운 재회
- 美 금리 인하 내년 하반기에나…"등급 하향 이어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