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노인건강타운, 조선간호대학교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사회서비스원 소속 빛고을노인건강타운(본부장 김용덕)과 조선간호대학교(총장 박명희)는 조선간호대 회의실에서 지역 발전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과 산학협력 활동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식에서 ▷노인복지 및 건강교육과정·교육프로그램 개발 운영 ▷현장 봉사 및 교육활동 연계·지원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교류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사회서비스원 소속 빛고을노인건강타운(본부장 김용덕)과 조선간호대학교(총장 박명희)는 조선간호대 회의실에서 지역 발전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과 산학협력 활동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양 기관은 협약식에서 ▷노인복지 및 건강교육과정·교육프로그램 개발 운영 ▷현장 봉사 및 교육활동 연계·지원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교류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김용덕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본부장은“빛고을타운은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과의 협력적 파트너십 강화로 지역복지 증진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명희 조선간호대 총장은 “현재 광주에서 많은 통합돌봄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이 지역 발전과 기관 간 상생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래핑크 제니,한남동 빌라 50억에 매입…전액 현금 지불한듯
- 류준열과 결별 혜리 "카톡 한 개도 안 올 때도"…과거 발언 재조명
- ‘男37세·女19세’ 결혼에 日발칵…“어린이 프로그램서 처음 만나”
- 조인성, 또 선행…탄자니아 아이들 위해 아름다운예술인상 상금 기부
- “이선균 다리털 모자랐나”…국과수 ‘감정불가’ 판정에 경찰 진땀
- “우승 두시간전” 유광점퍼 입고 LG우승 ‘직관’한 일타강사 누구
- 故설리 눈물 “예쁜 내가 싫었다…‘최상 상품돼라’ 가장 많이 들은 말”
- "이래도 안 죽어"…여학생 집단 강간, SNS 생중계한 고등학생들
- 채리나 'LG 작전코치' 남편 박용근 우승 축하…"보너스 다 내 거야"
- “LG우승 MVP 줘라” 25년 잠든 ‘전설의 롤렉스’ 뭐길래…팬들 관심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