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로이드와 손잡고 스마트워치 스트랩 5종 상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쥬얼리 브랜드 로이드와 손잡고 '스마트워치 스트랩'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로이드와 함께 협업 상품을 개발했다.
스트랩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내 로이드 매장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여행을 모티브로 한 패스포트 블루부터 실용성 있는 색상까지 신세계면세점만의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 탄생했다"며 "이번 기획 스트랩을 통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다채롭게 꾸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쥬얼리 브랜드 로이드와 손잡고 '스마트워치 스트랩'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로이드와 함께 협업 상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스트랩은 '컬러즈 오브 신세계' 콘셉트로 신세계와 함께하는 순간을 색상으로 표현해 스트랩에 담았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이 취향과 상황에 따라 원하는 대로 착용할 수 있도록 가죽 4종, 메탈 1종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스트랩은 38-41mm와 42-45mm 두 가지 사이즈로 애플워치와 갤럭시워치에 모두 호환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스트랩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내 로이드 매장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여행을 모티브로 한 패스포트 블루부터 실용성 있는 색상까지 신세계면세점만의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 탄생했다”며 “이번 기획 스트랩을 통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다채롭게 꾸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대 최다 유니콘, 절반이 적자 허덕
- [지역 소멸, 디지털 혁신이 답]지역 현안 놓치지 않게…지자체가 디지털 전략 수립해야
- 獨 콘티넨탈, 수천명 구조조정…“미래차 수익성 확보 더뎌 결단”
- [포토닉스 코리아 2023]ETRI 호남권연구센터, 광융합분야 최신 연구결과물 선보여
- '두리안 사랑'에 빠진 中, 베트남 농가들 커피나무 갈아엎었다
- 한컴, 3분기 누적 영업익 293억···클라우드 매출 비중 첫 10%대 돌파
- 2010년 악몽 재현?…화산 폭발 임박한 아이슬란드 '비상사태'
- “바닥까지 보여”…알래스카 호수, 유리처럼 얼었다
- “세액공제 직접환급제 도입해 이차전지 투자 활성화해야”
- [SW융합클러스터 우수기업]〈2〉강원, 대구, 전북,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