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쓱데이 첫날 매출 뛰고 주문 20% 증가…"쾌조 스타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과 W컨셉은 쓱데이 행사 첫 날이었던 지난 13일 흥행 성과를 거뒀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쓱데이 온라인 행사 시작일이었던 만큼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고객이 몰렸고 화제성 높은 기획 상품, 역대급 쿠폰·청구할인 혜택 등이 맞물려 높은 매출 신장, 타임딜 완판, 라이브방송 올 최고 실적 등을 달성했다.
구체적 실적으로 SSG닷컴은 2021년 쓱데이 첫 날과 비교시 매출은 42%, 주문 회원수는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SSG닷컴과 W컨셉은 쓱데이 행사 첫 날이었던 지난 13일 흥행 성과를 거뒀다고 15일 밝혔다.
SSG닷컴은 쓱데이 온라인 행사 시작일이었던 만큼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고객이 몰렸고 화제성 높은 기획 상품, 역대급 쿠폰·청구할인 혜택 등이 맞물려 높은 매출 신장, 타임딜 완판, 라이브방송 올 최고 실적 등을 달성했다.
W컨셉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쓱데이 관련 상품이 1초당 1장 꼴로 판매됐다. 추워진 날씨로 구스다운 점퍼, 패딩, 트위드재킷, 어그 등 겨울 상품이 날개 돋친 듯 팔리며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구체적 실적으로 SSG닷컴은 2021년 쓱데이 첫 날과 비교시 매출은 42%, 주문 회원수는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금액 기준 가장 많이 팔린 인기 상품은 압타밀 분유, 갤럭시탭 S8 플러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리미티드 갈색병 50ml 세트 등으로 나타났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월동용품을 준비하는 고객도 많았다. 판매 상위 상품에 신일전자 팬히터, 조지루시 가열식 가습기, 네파키즈 버니 다운자켓, 블랙야크키즈 롱다운자켓, 아이더 롱다운 자켓 등이 이름을 올렸다.
오전 9시, 오후 3시 시간대별로 오픈한 한정수량 타임딜도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아디다스키즈 슈퍼스타 운동화, 자주 파자마 1+1, 애플워치 SE2, 웨스틴 조선 부산 숙박 패키지, 내셔널지오그래픽 롱구스다운 등이 이른 오전에 모두 판매됐다.
SSG닷컴은 19일까지 미우미우 가방,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 아미 맨투맨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타임딜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일별 특정 카테고리를 1개 지정해 기획 상품을 제안하고 당일 구매 고객에게 SSG머니를 선착순 증정하는 '카테고리 데이'도 좋은 반응을 보였다.
첫 날 뷰티 데이 매출은 2021년 쓱데이 첫 날 대비 134% 늘었고 적립금 선착순 응모도 빠른 시간 내 바로 마감됐다. SSG닷컴은 15일 리빙·유아동, 16일 스포츠, 17일 푸드, 18일 명품잡화, 19일 패션 카테고리 데이를 이어간다.
13일 하루 동안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입 고객은 전주 동요일 대비 약 4배 늘었으며 멤버십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할인딜도 인기를 끌었다.
최대 31% 할인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CGV 6,500원 영화관람권, 20% 할인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뷔페 식사권 구매가 많았다. 15일 오전 10시부터는 20% 할인 웨스틴 조선 서울 아리아 뷔페 식사권을 한정수량 공개해 혜택을 제공한다.
W컨셉에서는 13일 하루 동안 쓱데이 관련 상품이 1초당 1장씩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쓱데이 기간 한정 판매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70여 종 기획 상품 구매가 많았고, 아우터-가방-원피스 순으로 인기를 끌었다.
브랜드별로 특가에 선보이는 브랜드 세일에서도 성과가 두드러졌다. 어그는 하루만에 매출 3억여원, 던스트는 2억여원을 달성하는 등 높은 매출고를 올렸다. 한정수량 제공한 5만원 쇼핑지원금 쿠폰도 30분만에 모두 소진돼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또한 W컨셉이 신세계사이먼과 함께 마련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에는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5000여명 고객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