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결혼無 신혼 여행 제안에 “세상에서 가장 슬픈 여행” 지적(연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결혼에 대한 의견 차이를 보이는 커플 사연을 마주했다.
11월 14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결혼이 고민인 사연이 찾아왔다.
고민녀는 30대가 되니 주변 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하기 시작하면서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게 됐지만, 2년 넘게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남자친구는 비혼을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서장훈이 결혼에 대한 의견 차이를 보이는 커플 사연을 마주했다.
11월 14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결혼이 고민인 사연이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는 남자친구의 생각지도 못한 비혼 선언에 당황한 고민녀가 등장했다. 고민녀는 30대가 되니 주변 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하기 시작하면서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게 됐지만, 2년 넘게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남자친구는 비혼을 선언했다.
이별 후 소개팅도 해봤지만 계속 남자친구가 생각난 고민녀는 결국 재회했다. 하지만 고민녀가 신혼 여행지로 가고 싶다고 말해온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가자는 말을 듣고 만남을 지속해야 할지 고민이 생겼다.
고민녀의 로망인 ‘코타키나발루’를 들은 ‘연애의 참견’ MC들은 일제히 탄성을 질렀는데 서장훈은 “왜 사람을 미치게 만들어”, “내가 잠깐 상상해봤는데 세상에서 가장 슬픈 여행’이라며 분노했다. 주우재는 “여러모로 저 남자는 레전드”, “몇 개월 동안 들은 멘트 중 최고”라는 반응을 보였다.
역대급이라며 경악했던 한혜진은 “사람은 원하는 모든 걸 다 가질 수 없다”라고 조언했다. 곽정은은 “지금 결혼에 대한 욕망이 타인이 준 것이라면 헤어져라”라고 일침을 가했으며 서장훈도 “시한부처럼 언제라도 끝내야 하는 연애”라고 이별을 권유하며 참견을 마쳤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
- 살빼고 회춘한 윤계상…데뷔 25주년 god의 뭉클한 최선[공연보고서]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