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금단 증상에 꽁초 주웠다더니…담배 고민녀 “끊기 진짜 어려워”(연참)[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금연에 대한 사연을 반겼다.
11월 14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담배로 인해 남자친구와 갈등 중인 사연이 소개됐다.
김숙은 "전문가한테 잘 찾아오셨다. 담배 끊기 정말 어렵습니다. 아 물론 숙이는 노담이에요"라고 해 웃음을 줬다.
앞서 김숙은 개인 방송에서 금연 20년 차임을 밝히면서 "담배가 너무 피우고 싶어서 꽁초 찾아서 헤매고 모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숙이 금연에 대한 사연을 반겼다.
11월 14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담배로 인해 남자친구와 갈등 중인 사연이 소개됐다.
이날 고민녀는 "남자친구가 담배를 끊었으면 한다고 해서 약속을 했다. 한 번에 끊기가 힘들어 남자친구 만나지 않을 때만 피웠는데 그걸 안 남자친구가 노발대발했다. 이게 그렇게 화낼 일인가요"라고 했다.
김숙은 "전문가한테 잘 찾아오셨다. 담배 끊기 정말 어렵습니다. 아 물론 숙이는 노담이에요"라고 해 웃음을 줬다.
앞서 김숙은 개인 방송에서 금연 20년 차임을 밝히면서 "담배가 너무 피우고 싶어서 꽁초 찾아서 헤매고 모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가 금연 당시 미치광이었다. 손발을 묶어 놓은 것 같더라. 시간이 너무 많이 남는 것 같았다. 신경이 예민해졌다"고 고백했다.
김숙은 고민녀에게 대해 "앞에서만 안 피는 게 어디냐. 노력하고 있는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한혜진은 "흡연자를 만나라. 남친이 싫어하니까 약속한 거지. 끊을 생각이 없는 거다"고 했다. 주우재는 "몰래 피웠을 때는 화를 받아줄 각오는 했어야지"라고 했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 세상이었던” 이혜영, 폐암 투병 함께 해준 ♥남편에게 “어쩌라구” 애정 가득
- 혜리, 류준열 흔적 안 지웠다…결별했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 채리나, LG 트윈스 코치 ♥박용근과 우승 만끽 “보너스 다 내꺼”
- 신민아 손목에 ♥김우빈 시계, 2500만원대로 뽐낸 우아미
- 살빼고 회춘한 윤계상…데뷔 25주년 god의 뭉클한 최선[공연보고서]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