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LA 친구 집에서 가위 눌려 흑인인가? 팬티 보여” (돌싱포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가위로 묘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11월 14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Y2K 여전사들 가수 채연, 이수영, 김현정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에 이수영은 "미혼만 그런 게 아니라 기혼자고 유부녀도 이런 가위가 오면 어머나 이게 얼마만의 만짐이야"라고 너스레를 떨며 공감했다.
김현정도 "채연 말에 너무 공감하는 게 캘X클라인을 봤다. 가위에 눌렸는데"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가위로 묘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11월 14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Y2K 여전사들 가수 채연, 이수영, 김현정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상민은 채연에게 “5년 연애를 쉴 때 자다가 가위에 눌렸는데 무서운 게 아니라 행복했다고? 이게 말이 되냐”고 질문했고 채연은 “가위를 한두 번 눌려본 게 아니라서. 몸이 안 움직이니까 심장이 두근두근 뛴다.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는데 갑자기 느낌이 소름이 끼치는데 따뜻한 느낌이었다. 나한테 말하지 않았지만 뒤에서 보듬어주는 느낌의 가위였다. 그러다 깼는데 느낌이 묘하더라”고 답했다.
이에 이수영은 “미혼만 그런 게 아니라 기혼자고 유부녀도 이런 가위가 오면 어머나 이게 얼마만의 만짐이야”라고 너스레를 떨며 공감했다. 이상민은 “좋은 꿈을 꾸면 이어지길 바라지 않냐”고 동의했고 이수영은 “얼마 전에 손석구가 맥주를 주면서 먹을래? 그래서 계속 꿈을 꾸고 싶더라”고 말했다.
김현정도 “채연 말에 너무 공감하는 게 캘X클라인을 봤다. 가위에 눌렸는데”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상민이 “속옷을 봤다는 거냐”고 묻자 김현정은 “LA 친구네 집에서 자다가 가위를 눌렸는데 시커메서 흑인인가 했는데 캘X클라인 팬티를 봤다. LA까지 와서 이게 뭐냐 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