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빵부동산,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 주최 ‘부동산 창업 세미나’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대빵부동산이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의 '부동산 창업 및 투자 세미나'를 후원한다.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는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강원 강릉시 연구소 3층 강의장에서 우대빵부동산 후원으로 부동산 창업·투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그동안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부동산 실무 교육을 진행해 왔던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는 지역에 특화된 부동산 창업 및 투자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대빵부동산이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의 ‘부동산 창업 및 투자 세미나’를 후원한다.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는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강원 강릉시 연구소 3층 강의장에서 우대빵부동산 후원으로 부동산 창업·투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공인중개사들이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얻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보통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 직후부터 창업을 위한 정보 탐색에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유용한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합격자들이 많다. 특히 지방의 경우 정보의 양과 질 모두 수도권에 미치지 못하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그동안 강원권에서 유일하게 부동산 실무 교육을 진행해 왔던 대한법률부동산연구소는 지역에 특화된 부동산 창업 및 투자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했다. 심형석 우대빵부동산연구소장은 "‘어른들의 수능’이라고 불리는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 수가 올해 29만3000명에 달하기 때문에 합격자 발표 후 정보 탐색에 열을 올릴 것"이라며 "2024년 강원도와 수도권 부동산 시장도 전망할 예정이기 때문에,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들이 참여하면 좋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노기섭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7세 최강희, 쩍 갈라진 등 근육 공개… 母 “시집 못 가”
- “몇천명 버스 동원”… 인요한, 험지출마 거부 ‘친윤’ 직격
- 하마스에 인질로 잡혀갔던 여군, 끝내…이스라엘 “1명 사망 확인”
- ‘현금 후원’에 수위 높은 노출하고 음주·흡연 방송한 그녀…중앙부처 7급 특별사법경찰관이
- ‘현피’ 뜬 그녀의 남친과 남사친…맞은 남사친은 극단선택
- 경찰이 유명 女배우 협박해 100만원 뜯었다… 결국 ‘쇠고랑’
- 태진아 “치매 아내, 이루와 돌봐… 대소변 받고 목욕시켜”
- “같은 당 공격하면 대구선 표 안 줘… 이준석 비호감”
- 경찰 조사받고 나오던 ‘로맨스 스캠’ 피해 20대 여성 투신
- 한동훈 “법무부가 민주당 위헌정당심판 청구하면 어떨 거 같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