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오상욱, 은우·정우 삼촌 변신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돌' 오상욱 삼촌이 나섰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펜싱 국대 김준호, 첫째 아들 김은우, 둘째 김정우 집을 찾아온 오상욱 선수 모습이 공개됐다.
이미 기저귀 갈기에 익숙한 아빠 준호는 후배에게 "정우 기저귀 좀 갈아볼래?"라고 제안했고, 오상욱은 벗기는 것도 어려워하며 어쩔 줄 몰라했다.
오상욱에 이어 어벤져스 국대 선수들이 모두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슈돌‘ 오상욱 삼촌이 나섰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펜싱 국대 김준호, 첫째 아들 김은우, 둘째 김정우 집을 찾아온 오상욱 선수 모습이 공개됐다.
평소 이들은 국대 팀으로 팀워크와 친분이 남다르다. 오상욱은 삼촌이라는 이름으로 미리 아이 보는 예행 연습에 들어갔다.
이미 기저귀 갈기에 익숙한 아빠 준호는 후배에게 “정우 기저귀 좀 갈아볼래?”라고 제안했고, 오상욱은 벗기는 것도 어려워하며 어쩔 줄 몰라했다.
은우는 그런 오상욱을 다소 경계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봐 실소를 자아냈다.

급기야 오상욱은 정우에게 분유를 먹이는가 하면, 트림까지 시키며 땀을 뻘뻘 흘리기도 했다. 붙임성 좋은 은우는 그제서 삼촌을 향한 경계를 풀며, 먹을 것을 함께 나눠먹기도 했다.
오상욱에 이어 어벤져스 국대 선수들이 모두 모였다. 이들은 바깥 산책을 함께 하며, 오랜만에 여유를 즐겼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