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 빛내는 그릇… 나를 위한 사치 어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도 벌써 두 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특히 올해는 오목한 깊이감이 있는 그릇인 '오발 디쉬'와 양초를 고정할 수 있는 '캔들 홀더'가 추가돼 연말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이소는 연말 홈파티를 위한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 외에도 16일까지 자사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 영국 테이블웨어 덴비, 블랑 제이뵈르와 콜라보한 상품을 내놓은 SPC던킨 등 연말을 위한 테이블웨어 제품은 지금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파티 늘며 소비자 수요 증가
로얄코펜하겐, 연말 한정 제품 출시… 다이소, 폴란드풍 식기 50여 종
기존 제품도 프로모션 잇따라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인 로얄코펜하겐은 연말을 앞두고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매년 말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성탄절 나무를 상징하는 가문비나무 패턴에 리본, 하트, 드럼, 천사 등을 제품의 가장자리에 장식으로 배치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오목한 깊이감이 있는 그릇인 ‘오발 디쉬’와 양초를 고정할 수 있는 ‘캔들 홀더’가 추가돼 연말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 한정 프로모션으로 패브릭 냅킨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고 하네요.
‘그릇은 사치의 마지막’이라는 말도 있지만, 저렴한 테이블웨어도 있습니다. 다이소는 연말 홈파티를 위한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화이트와 코발트 색의 조화로 2020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올해 역시 총 50여 종의 컬렉션으로 용도에 맞는 다양한 식기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블루 플라워’ ‘튤립’ ‘스프링 플라워’ 등 3가지 버전으로 세트를 구비했습니다. 블루 플라워는 블루 계열의 꽃을, 튤립은 옐로 컬러와 튤립을, 스프링 플라워는 꽃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 외에도 16일까지 자사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 영국 테이블웨어 덴비, 블랑 제이뵈르와 콜라보한 상품을 내놓은 SPC던킨 등 연말을 위한 테이블웨어 제품은 지금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올 연말에는 감각적인 그릇들과 함께 지인들과 홈파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정서영 기자 cer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밥값 뛰자 복지관 무료식사 찾는 청년들…“한달에 열흘은 와”
- “합참의장 후보자, 北도발때 골프-주식거래”…자녀 학폭 논란도
- 조정훈 “돌 던지고 시위하고 감옥 다녀와야 민주당 핵인싸”[중립기어 라이브]
- 장제원 “난 눈치 안 봐”…황보승희 “알량한 정치 계속하라”
- ‘어린놈’ 이어 ‘금수’까지…한동훈 향한 野 막말 릴레이
- 바이든-시진핑, 15일 회담서 군사 대화창구 재개 합의할 듯
- 혹시 세상에 홀로 있는 듯 외로우신가요?
- 선관위, 내년 총선때 사무원 ‘전량 수개표’ 도입 검토
- 서울지하철 노조, 2차 총파업 예고…22일 돌입 예정
-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에 이은애 재판관 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