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연 “예능 많이 해 동시에 남자 연예인 8명 대시 받아”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연이 과거 남자 연예인 8명에게 동시에 대시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채연에게 "소문이 많았다. 한꺼번에 남자 연예인 6명이 대시했다고?"라고 질문했고 채연은 "예능을 많이 하다 보니. 몰릴 때는 6명, 8명이 몰리기도 했다"고 답했다.
이상민은 "채연이 연애 프로그램에 많이 나왔다. 당시 너무 예뻤다"고 말했고, 임원희는 "그런 예능 프로그램을 하다가 사귀는 커플도 있었냐"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연이 과거 남자 연예인 8명에게 동시에 대시를 받았다고 말했다.
11월 14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Y2K 여전사들 가수 채연, 이수영, 김현정이 출연했다.
이상민은 채연에게 “소문이 많았다. 한꺼번에 남자 연예인 6명이 대시했다고?”라고 질문했고 채연은 “예능을 많이 하다 보니. 몰릴 때는 6명, 8명이 몰리기도 했다”고 답했다.
이어 채연은 “가요 무대만 했으면 접점이 없다. 자기 노래만 하고 빠지고. 소속사가 별로 터치가 없었다. 내가 어린 나이에 데뷔한 게 아니었기 때문에”라고 말했다.
이상민은 “채연이 연애 프로그램에 많이 나왔다. 당시 너무 예뻤다”고 말했고, 임원희는 “그런 예능 프로그램을 하다가 사귀는 커플도 있었냐”고 질문했다.
채연은 “뒤늦게 알았는데 저는 활동이 바빠서 회식 참여를 못했다”며 “십여 년 지나고 그때 일을 이야기하는데 누나 몰랐지? 그때 누구누구 사귀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수영은 “회식을 했어? 처음 들었다. 나만 안 불렀나봐”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