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탁재훈, Y2K 전성기 시절 회상 “결혼 안 했을 때” 너스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탁재훈이 과거 전성기 시절을 회상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00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든 그녀들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탁재훈은 "컨츄리꼬꼬할 때 나 그때 결혼 안 했을 때다"고 밝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200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든 그녀들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이상민은 과거 Y2K 시절 이야기를 꺼내며 전 세계가 떠들썩했던 1999년도를 언급했다. 탁재훈은 “저는 밤에 제 물건을 다 정리했다. 망한다 그러길래”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상민은 “마지막 카운트 다운할 때 뉴욕도 난리가 났다”며 탁재훈에 “그때 형 뭐했어?”라고 물었다. 탁재훈은 “컨츄리꼬꼬할 때 나 그때 결혼 안 했을 때다”고 밝혔다. 그 말을 들은 김준호는 “전성기였네요”라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포맨’ 탁재훈, 이수영 결혼 사실에 깜짝... “애가 6학년”
- 레드벨벳 ‘칠 킬’, 아이튠즈 35개 지역 1위
- YG “블랙핑크와 재계약 협상 중…최종 결과 추후 공시”
- ‘나는 솔로’ 16기 상철 “성범죄 가짜뉴스까지 …신고 부탁”
- ‘내 귀에 띵곡’ 에일러→유회승, 띵곡 사연은?
- ‘라스’ 뮤지 “잊혀졌던 ‘트랄랄라’, 임영웅 덕 천만뷰”
- ‘살림남’ 최경환 박여원 재정 위기 “7억 빚, 3년 안에 갚는 게 목표”
- 제로베이스원 데뷔곡,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3000만 돌파
- 고현정, 연쇄 살인범으로 컴백하나…“‘사마귀’ 출연 검토”
- ‘열녀박씨’ 절절한 이세영X어리둥절 배인혁, 의문의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