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창 “이혼 후 단기 기억상실증, 일주일치 기억 리셋”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 상담소' 이세창이 이혼 후 단기 기억 상실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11월 1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는 배우 이세창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이세창은 사람 얼굴을 기억하지 못해 자신에게 대포차를 판 사기꾼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세창은 '언제부터 사람을 기억하는 게 어려웠냐'는 질문에 "10년 전부터다. 과도한 스트레스로 단기 기억 상실증이 왔다. 그 무렵 이혼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금쪽 상담소' 이세창이 이혼 후 단기 기억 상실증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11월 1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는 배우 이세창이 출연해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이세창은 사람 얼굴을 기억하지 못해 자신에게 대포차를 판 사기꾼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이세창은 '언제부터 사람을 기억하는 게 어려웠냐'는 질문에 "10년 전부터다. 과도한 스트레스로 단기 기억 상실증이 왔다. 그 무렵 이혼을 했다"고 털어놨다.
이세창은 "자고 눈을 떴는데 제가 진짜 '여기 어디야?'라고 얘기를 했다. 늘 자던 안방이었다. 아내가 들어오는데 '우리가 부부인가?'라고 했다. 아내가 '장난치지 마'라고 하길래 상황을 파악하고 부랴부랴 밖으로 나왔다. 모든 게 처음 보는 느낌이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차 키를 들고나왔는데 내 차가 기억나지 않아서 한참을 찾았다. 누구와 약속이 있었는지도 기억이 안 나서 차에서 6시간을 대기했다"며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았더니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서 뇌가 리셋됐다고 하더라. 일주일 치가 싹 지워졌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