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15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11. 14. 20:23
BTS·판빙빙…인맥 자랑 한마당
■옥탑방의 문제아들(KBS2 오후 8시30분) = 가수 크러쉬와 배우 이주영이 출연한다. 이날 크러쉬는 “가수 BTS의 멤버 제이홉의 누나 결혼식 축가를 불렀다”며 뒷이야기를 전한다. “BTS 멤버 전원 앞에서 오디션도 봤다”고도 전해 모두의 이목을 끈다. 한편 이주영은 “중국 대배우 판빙빙에게 직접 캐스팅당했다”고 말한다. “판빙빙이 직접 손편지까지 써줬다”는 ‘러브콜’ 뒷이야기를 들어본다.
독기 품은 두 팀, 라이벌전 승자는
■골 때리는 그녀들(SBS 오후 9시) = FC아나콘다와 FC원더우먼 간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은 “FC아나콘다를 방출시켰던 팀이 바로 FC원더우먼”이라고 전한다. “서로에게 서로는?”이란 질문에 두 팀은 “가장 치열하게 이기고 싶은 팀”이라고 말한다. “설욕해야 할 대상”이라고 말하며 두 팀 모두 경기를 앞두고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보인다. ‘독기를 품은’ 경기의 승자를 확인해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