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15일[TV하이라이트]
기자 2023. 11. 14. 20:23
BTS·판빙빙…인맥 자랑 한마당
■옥탑방의 문제아들(KBS2 오후 8시30분) = 가수 크러쉬와 배우 이주영이 출연한다. 이날 크러쉬는 “가수 BTS의 멤버 제이홉의 누나 결혼식 축가를 불렀다”며 뒷이야기를 전한다. “BTS 멤버 전원 앞에서 오디션도 봤다”고도 전해 모두의 이목을 끈다. 한편 이주영은 “중국 대배우 판빙빙에게 직접 캐스팅당했다”고 말한다. “판빙빙이 직접 손편지까지 써줬다”는 ‘러브콜’ 뒷이야기를 들어본다.
독기 품은 두 팀, 라이벌전 승자는
■골 때리는 그녀들(SBS 오후 9시) = FC아나콘다와 FC원더우먼 간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은 “FC아나콘다를 방출시켰던 팀이 바로 FC원더우먼”이라고 전한다. “서로에게 서로는?”이란 질문에 두 팀은 “가장 치열하게 이기고 싶은 팀”이라고 말한다. “설욕해야 할 대상”이라고 말하며 두 팀 모두 경기를 앞두고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보인다. ‘독기를 품은’ 경기의 승자를 확인해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명태균 변호인 “이준석이 악의 축…윤 대통령 취임식 전날 통화는 이 의원이 촉발”
- “트럼프, 국가안보보좌관에 마이크 왈츠 의원 발탁”…군인 출신 대중·대북 강경론자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속보] “트럼프, 국무장관에 ‘대중국 매파’ 마르코 루비오 의원 발탁 예정”
- “이과라서 죄송하기 전에 남자라서 죄송”… 유독 눈에 밟히는 연구실의 ‘성별 불평등’ [플
- 이재명 대표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재판부 생중계 안한다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보이스피싱 범죄수익 세탁한 상품권업체 대표…잡고보니 전직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