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도현, 데뷔 첫 음악방송 MC 소감 “진심으로 영광, 앞으로 더 열심히 할 것”
손봉석 기자 2023. 11. 14. 20:20
아이돌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 도현이 데뷔 첫 음악방송 MC로 활약했다.
도현은 지난 13일 방송된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의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도현은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쥴리와 함께 스페셜 MC로 호흡을 맞췄다. 정확한 딕션과 안정적인 목소리로 무대를 소개한 도현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프로그램을 안정적으로 이끌었다.
쥴리와의 환상적인 호흡 또한 눈길을 끌었다. 도현은 훈훈한 케미스트리와 적재적소의 애드리브로 ‘심플리케이팝’을 풍성하게 채웠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환호를 적극적으로 이끌어냈다.
도현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에 ‘심플리 케이팝’ 스페셜 MC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다. 사실 처음에 스페셜 MC를 맡게 됐다는 소식에 정말 많이 떨렸지만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모습으로 많이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루네이트 도현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루네이트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더블 타이틀곡 ‘Wild Heart’(와일드 하트)와 ‘Voyager’(보야저) 활동으로 ‘5세대 하이클래스’의 면모를 입증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