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비비지), 후속곡 ‘Untie’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11. 14. 20:00
걸그룹 VIVIZ(비비지)가 후속곡 ‘Untie’ 퍼포먼스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 수록곡 ‘Untie (언타이)’의 퍼포먼스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에서 VIVIZ는 ‘Untie’로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다이내믹한 곡 전개에 따라 VIVIZ의 3인 3색 개성이 드러나는 독무는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가 펼쳐졌다. 양팔을 옆으로 벌리는 포인트 안무도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VIVIZ 걸크러시 매력이 묻어나는 표정 연기와 당찬 제스처 또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아우라를 장착한 VIVIZ는 정해진 틀을 벗어나 잃어버린 자신을 되찾겠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표현하며 넓어진 스펙트럼을 재차 입증했다.
VIVIZ는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 활동과는 확연히 달라진 콘셉트와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Untie’는 VIVIZ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곡이다. 그루비한 멜로디에 어우러진 VIVIZ의 스타일리시한 보컬도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VIVIZ는 이번 주부터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Untie’로 활발한 후속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