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3’ 박필규, ‘마지막 인사(2023)’ 발매···‘연애의 참견 시즌3’ 애절함 재현

손봉석 기자 2023. 11. 14.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오티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필규가 정재호의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마지막 인사(Goodbye)’를 재해석했다.

박필규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지막 인사(2023)’를 공개, 그만의 부드러운 감성으로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의 감동과 애절함을 재현했다.

‘마지막 인사(2023)’는 잔잔하고 차분한 전주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그리고 박필규의 감성 보이스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곡이다. 여전히 고마운 사람인 상대를 보내야만 하는 마지막 인사에 어울리는 아련함과 애절한 마음이 담겼다.

‘마지막 인사(2023)’는 MOT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에일리, 김호중, 워너원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여기에 장나라 ‘나도 여자랍니다’의 작사가 감성소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필규는 Mnet ‘슈퍼스타K3’에서 훈남 의경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남다른 가창력은 물론 모던록, 발라드, 어쿠스틱 등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마지막 인사(2023)’를 통해 어떤 감성을 선물할지 기대가 뜨겁다.

박필규는 오는 12월 2일, 4일, 6일에 폴란드를 비롯한 라트비아, 에스토니아 3개국에서 가수 기수(KISU)와 함께 유럽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