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조민욱 기자 2023. 11. 14. 18:5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위메이드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위메이드는 위메이드엑스알에서 개발 중인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최고 기술력을 집약한 언리얼 엔진5 기반 신작이다.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독특한 세계관을 구축해 이미르 대륙에서 9000년 마다 반복하는 세상의 종말 라그나로크를 막기 위한 주인공들의 여정을 그렸다.

이번 영상은 실제 다양한 콘텐츠의 플레이 장면을 활용해 제작했다. 광활한 세계는 물론, 영웅들의 갈등과 치열한 전투로 쓰여진 거대한 서사를 감상할 수 있다. 모션·페이셜 캡처 기술로 제작한 실감나는 캐릭터와 전투 액션, 정밀하게 묘사된 풍경 등도 확인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지스타2023 현장에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연 버전을 최초로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게임을 플레이하며 신화 속 영웅이 되어 대규모 전투에 참여하고 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은 위메이드 지스타2023 특설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가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모든 이용자는 11월21일 오후 2시부터 PC 퍼플을 통해 TL을 사전 설치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11월22일 오후 8시부터 12월3일 자정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플레이할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의 이름, 외형을 미리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이름은 모든 서버에서 단 하나만 존재할 수 있어, 중복 생성할 수 없다.

TL은 공식 홈페이지에 보이는 라디오 '별빛 천문대의 밤' 콘텐츠를 공개했다. 1화에서는 엔씨 사운드센터 인터뷰를 통해 '라슬란', '스톤가드' 지역의 테마 OST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엔씨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TL ZONE'을 운영한다. 오는 18일 오후 1시 안종옥 PD가 MC 정소림, 박상현과 함께 무대 행사를 진행한다. 관람객은 ▲1인 던전 ▲6인 파티 던전 ▲길드 레이드 등 TL의 핵심 콘텐츠 시연을 볼 수 있다.

지스타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람객은 사전 예약과, 유튜브 채널 구독을 인증해 아미토이 '미운 일곱살 락키', '솔란트(게임 내 재화)'가 담긴 쿠폰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지포스 RTX 4060Ti' 등의 경품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는 12월7일 TL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모든 이용자는 사전 예약에 참여해 질주 변신 '로제트 레오퍼플', 아미토이 '아기 씨앗 포핀',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이 담긴 '모험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사진=하이브IM 제공

하이브IM은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인 'IDOL'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인더섬만의 감성을 담아 귀여운 콘텐츠로 구현했다. 게임 이용자들은 퍼즐 완료 후 얻은 포인트를 모아 'IDOL 테마 코스튬' 및 '하트',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쩔어'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쩔어 엘레베이터' S급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물지도' 이벤트의 새로운 시즌도 추가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12월 생일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아울러 방탄소년단의 10년 간의 여정을 동화적인 스토리로 풀어낸 챕터 '사막섬 에피소드5'를 업데이트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황금다리를 건너 새로운 땅에 도착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으며 'ON', '병' 'Jamais Vu' 등의 인기 곡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서번트) '이제벨'이 등장한다. 이제벨은 앳된 외모를 가진 '정화자' 세력의 서포터다. 적을 향해 마법이 깃든 카드를 날려 저주 표식을 부여하고 힘을 약화시킨다. 이와 동시에 아군의 능력은 한층 강화할 수 있어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한다. 이제벨의 다양한 스킬은 새롭게 열리는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요정들의 연회' 이벤트를 연다. 다양한 콘텐츠를 클리어하고 '요정의 꿀주'를 모아 '레전드 장비 선택 상자'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콘텐츠 '차원의 균열' 보상을 두 배 상향한다. 차원의 균열에 입장하고 보스를 처치하면 피해량 순위에 따라 '정복자의 보물' 등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