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일시 활동 중단 “컨디션 난조로 보름간 안정과 휴식 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소녀시대 티파니 영이 컨디션 난조로 휴식기를 갖게 됐다.
티파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14일 "최근 티파니 영은 계속되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검진을 받게 됐고, 의료진으로부터 보름 정도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지난 9월 촬영을 마친 '삼식이 삼촌'은 송강호,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티파니 영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소녀시대 티파니 영이 컨디션 난조로 휴식기를 갖게 됐다.
티파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14일 “최근 티파니 영은 계속되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검진을 받게 됐고, 의료진으로부터 보름 정도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건강 회복을 위한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한달 후 정도부터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했던 티파니는 올해 배우 송강호의 첫 드라마 출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삼식이 삼촌’에 캐스팅 됐다.
지난 9월 촬영을 마친 ‘삼식이 삼촌’은 송강호, 변요한, 이규형, 진기주, 티파니 영 등이 출연한다. 방송사 편성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추신수♥’ 하원미, 으리으리한 미국집 공개..“방마다 화장실 있어”(‘하원미’)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슈가맨’→‘수리남’의 반가웠던 그 얼굴…원투 오창훈, 암 투병으로 사망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원조 섹시 아이콘’ 채연 “한꺼번에 男 연예인 6명한테 대시 받아” (돌싱포맨)
- 정태우, 대한항공 퇴사한 ♥장인희와 투 샷 “아내가 비행을 그만둬 좋은 점은..”
- 16기 옥순 ‘무물보’ 깜짝 등장 “성형 안 했고, 새로 만난 사람도 없다”
- ‘연예계 대표 커플’ 류준열·혜리, 7년 열애 마침표 “결별 맞다”[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