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장미단’ 손태진, 빌리 시윤과 무슨 사이? “이모의 손녀”

2023. 11. 14.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손태진이 걸그룹 빌리 시윤과 화제의 챌린지 '배기진스'와 '댄싱킹' 무대를 선보이며, 물오른 댄스 실력으로 현장을 들썩였다.

자신 있는 목소리로 "물론이죠"를 외친 손태진은 걸그룹 빌리 시윤과 장안의 화제인 '배기진스'를 듀엣 댄스로 선보여 환호성을 일으켰지만, 박민수는 손태진을 향해 "서천 쭈꾸미가 생각나는 춤이었다"는 팩폭 평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크레아 스튜디오

‘불타는 장미단’ 시즌2 손태진이 걸그룹 빌리 시윤과 화제의 챌린지 '배기진스'와 ‘댄싱킹’ 무대를 선보이며, 물오른 댄스 실력으로 현장을 들썩였다.

오늘(14일) 밤 10시 방송되는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이하 ‘장미단’ 시즌2)에서는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과 각종 특별한 인연과 사연으로 묶인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사돈의 팔촌 가요제’가 펼쳐져 포복절도 웃음을 안긴다.
 
이날 손태진은 자신의 사돈의 팔촌으로 3000만 뷰 걸그룹 빌리의 시윤을 소개했던 상황. 빌리 시윤은 등장하자마자 “손태진의 숨겨진 딸이다” “손샤인 찐팬의 딸이다”라는 분분한 의견을 일으켰지만, 결국 손태진은 가계도까지 들고나와 빌리 시윤이 ‘이모의 손녀’라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MC 박나래는 “손태진 씨도 댄스가 가능하냐”고 즉석 댄스 제안을 건넸다. 자신 있는 목소리로 “물론이죠”를 외친 손태진은 걸그룹 빌리 시윤과 장안의 화제인 ‘배기진스’를 듀엣 댄스로 선보여 환호성을 일으켰지만, 박민수는 손태진을 향해 “서천 쭈꾸미가 생각나는 춤이었다”는 팩폭 평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한창 댄스에 물이 오른 손태진은 굴하지 않고 엑소와 유재석이 콜라보를 했던 ‘댄싱킹’ 무대를 빌리 시윤과 선보였다. MC 박나래와 양세형은 핀마이크까지 차고 무대 위에 오른 손태진을 보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빌리 시윤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손태진을 향해 현장에서는 “이제 손뚝딱의 변신이 놀랍다” “이제 손뚝딱이라고 불리면 안 될 거 같다”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모두를 놀라게 한 손태진의 아이돌 댄스 무대는 어떨지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장미단 멤버들과 ‘사돈의 팔촌 가요제’ 특집에 등장한 출연자들이 어떤 인맥을 갖고 있는지 맞춰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더욱 극강의 텐션을 발산한 멤버들의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장미단’ 시즌2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