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오늘(14일) 데뷔 3주년 “초심 잃지 않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경서가 데뷔 3주년을 맞이했다.
경서는 11월 14일 가수 데뷔 3주년을 맞았다.
2020년 '밤하늘의 별을 (2020)'으로 데뷔한 경서는 감미로운 음색과 서정적인 감성을 지닌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올해 경서는 데뷔 첫 미니앨범 'ONGOING (온고잉)'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경서가 데뷔 3주년을 맞이했다.
경서는 11월 14일 가수 데뷔 3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공식 채널을 통해 “3주년이라는 게 정말 소중하고 감사하다. 함께해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함이 더욱 커지는 기념일인 것 같다.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좋은 영향을 끼치며 30년, 50년 쭉쭉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서는 이날 3주년을 기념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포코너스에서 팬들을 위한 카페를 열었다. 경서가 전날 저녁 카페를 찾아 손수 내부를 꾸민 공간이라 특별하다.
이번 카페 이벤트에는 경서가 지금까지 팬들에게 쓴 편지, 활동 당시 사용한 소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전시된다. 경서의 데뷔곡인 ‘밤하늘의 별을 (2020)’을 상징하는 별이 수 놓인 특별제작 컵홀더도 제공된다.
2020년 ‘밤하늘의 별을 (2020)’으로 데뷔한 경서는 감미로운 음색과 서정적인 감성을 지닌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그간 ‘넌 내꺼야’, ‘나의 X에게’, ‘고백연습’ 등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올해 경서는 데뷔 첫 미니앨범 ‘ONGOING (온고잉)’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으로 활발히 활동했다. 허성현과 컬래버레이션 싱글 ‘어디든 가자’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경서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최근 SBS 음악 예능 ‘음악여행: 플레이리스트’ 출연에 이어 OST 첫 주자로 신곡 ‘거절은 거절할게’를 발매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경서는 12월 4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김민석과 함께 ‘윈터 뮤비 콘서트 with 경서 & 김민석’을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사진=경서 공식 채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