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로 변신한 크러쉬..’흠칫’ 놀랄 크러쉬 표 러브송 [퇴근길 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크러쉬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wonderego'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흠칫(Hmm-chea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크러쉬의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보다 완전해지고 싶은 'wonder'와 불완전하며 자전적인 크러쉬의 'ego'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더욱 확장된 그만의 음악 세계를 담은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크러쉬가 더욱 깊어진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크러쉬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wonderego'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흠칫(Hmm-chea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크러쉬의 이번 앨범 ‘wonderego’는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러쉬 아워(Rush Hour (Feat. J-hope of BTS))’ 이후 1년 2개월 만의 신보이자 정규 2집 '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크러쉬의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보다 완전해지고 싶은 'wonder'와 불완전하며 자전적인 크러쉬의 'ego'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더욱 확장된 그만의 음악 세계를 담은 앨범이다.
다양한 프로듀서와의 협업과 함께 R&B, 소울, 팝, 펑크,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가 돋보이는 19곡으로 꽉 채워졌으며, 다이나믹 듀오, 페노메코, AMAKA, 김심야, 이하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피처링과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크러쉬는 이번 앨범에서 '흠칫(Hmm-cheat)', 'EZPZ', '미워(Ego)', 'A Man Like Me’까지 네 곡을 타이틀곡으로 선정해 쿼드러플 타이틀곡으로 승부수를 던진다.
타이틀곡 중 하나인 ‘흠칫(Hmm-cheat)'은 2000년대 팝을 오마주한 댄서블한 R&B곡으로, 이상형의 그녀를 보고 ‘흠칫’ 놀라는 순간을 위트 있게 표현한 곡이다. 도입부의 비트박스와 반복되는 후렴구는 곡의 흥겨움을 더하며 귀에서 맴도는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댄서들과 함께 댄스 퍼포먼스를 펼치는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있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퍼포먼스가 힙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범 앨범을 통해 크러쉬의 새로운 음악 여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앞으로 크러쉬가 그려나갈 음악 세계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