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6주년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의 6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주혼'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서사급 코스튬 '소안성쌍', '조류연화'가 추가되었으며, 신병 '반천인'을 각성할 수 있으며, '신규 탈 것/코스튬/암기'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의 6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주혼’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주혼’은 비승장비 호원금투에 추가되어 장비 속성을 추가로 상승시킬 수 있다. 인연나무 속 ‘나무요정’이 추가되어 나무요정의 레벨을 올려 보상을 획득하고 다양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이벤트 ‘환령마종’, ‘감은동행’이 오픈 되었으며, 업데이트 이후 매주 월요일 9시에 문파 이벤트 ‘통합 깃발 뺏기’가 시작되어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서사급 코스튬 ‘소안성쌍’, ‘조류연화’가 추가되었으며, 신병 ‘반천인’을 각성할 수 있으며, ‘신규 탈 것/코스튬/암기’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열혈강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룽투코리아, '루나: 달빛 연대기' CF메이킹 영상 공개
- 룽투코리아 신작 '루나:달빛연대기' 출시...오마이걸 아린 힘 받나
- 룽투코리아 '루나: 달빛 연대기', 오마이걸 아린 모델 발탁
- 룽투코리아, '워 오브 글로리' 정식 출시 출시
- 룽투코리아, 신작 '루나: 달빛 연대기' 사전 예약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