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애주가 맞네 “한 달에 200만 원 가까이 술값 지출”(풍자愛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겸 방송인 김대호가 애주가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풍자는 김대호에게 "한 달 동안 지출하는 술의 비용은?"이라며 묻자 김대호는 "200만 원까지는 안 되는 것 같고 100만 원 이상이다. 근데 200만 원 가까이 되는 것 같다. 한 번에 밥 먹을 때 술 먹고 이런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아나운서 겸 방송인 김대호가 애주가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3일 공개된 채널 ‘좋댓구요 스튜디오’의 웹예능 ‘풍자愛술’에서는 방송인 풍자와 김대호가 출연했다.
영상에는 풍자와 김대호가 식사와 음주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풍자는 김대호에게 “한 달 동안 지출하는 술의 비용은?”이라며 묻자 김대호는 “200만 원까지는 안 되는 것 같고 100만 원 이상이다. 근데 200만 원 가까이 되는 것 같다. 한 번에 밥 먹을 때 술 먹고 이런 느낌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풍자가 “술 못 마시는 여자친구와 술 많이 마시는 여자친구 중에 선택한다면?”이라는 질문을 하자 김대호는 “결혼할 거라면 술 못 마시는 여자친구가 나을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김대호는 “그래서 ‘결혼을 못 할 수도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항상 한다. 저는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결단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내가 너무 마음에 들고 심장이 두근대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럼 내가 술을 버리고 만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좋댓구요 스튜디오’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