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 면접 어드밴스 위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11월 1~9일 재학생 면접 역량 강화를 위해 '2023학년도 2학기 면접 어드밴스 위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현직자 출신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특강과 다대일 실전 모의 면접을 거쳐 면접 전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11월 1~9일 재학생 면접 역량 강화를 위해 ‘2023학년도 2학기 면접 어드밴스 위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전·현직자 출신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특강과 다대일 실전 모의 면접을 거쳐 면접 전형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채용 규모와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해 △반도체 △2차 전지 △제약·바이오 △대기업 인문 상경 △영업마케팅으로 직무를 나누고 제약회사 연구원, 대기업 해외 법인 판매 기획자 등 전·현직 전문가를 섭외해 실제 면접 현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일주일간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131명이 참여했다. 참가 학생들은 하반기 대기업 채용에 대비해 면접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전 모의 면접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했다.
제약·바이오 모의 면접에 참여한 학생은 지원한 기업 및 직무에 맞춘 직무/인성 면접을 모두 경험할 수 있었고, 지원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별 면접 성향까지 모두 말해줘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건국대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단은 이외에도 1:1 첨삭 프로그램 ‘자기소개서 프리패스’, 면접 기초 ‘미리패스’, 면접 심화 ‘하이패스+’ 등 기업의 채용 프로세스에 맞춘 프로그램을 운영해 재학생과 졸업생이 체계적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건국대학교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물산, 4000억원 규모 데이터센터 수주 - 뉴스와이어
- 두산에너빌리티, 발전용 가스터빈 서비스 사업 3대 핵심 역량 국산화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울산시와 수소 생태계 조성 협력 - 뉴스와이어
- 해피바스, 퍼퓸부티크 라인 출시 - 뉴스와이어
- 아하 커뮤니티, 토론 기능으로 트럼프 당선 57:43으로 예측… 여론조사보다 정확 - 뉴스와이어
- 롯데건설, 탄소저감 기술 개발해 친환경 건설기술 선도 - 뉴스와이어
- 써모스, 집밥의 따스함 담을 수 있는 보온 도시락 인기 - 뉴스와이어
- 정신건강 돌봄 힐링 콘텐츠 ‘마인드시티’ 앱 리뉴얼 출시 - 뉴스와이어
- 도나도나, HATTEN GROUP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K-뷰티 동남아시아 시장 본격 진출 - 뉴스와이어
- ‘투란도트’가 노벨문학상 한강과 만난다… R석 관객에게 ‘회복하는 인간’ 깜짝 선물 -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