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모니카 때문에 눈물 펑펑 “잘 봐 T다” (내편하자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니제이가 모니카 때문에 눈물을 보인다.
15일 첫 방송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약칭 '내편하자2')에서는 공감 능력 제로에 로봇 같은 '대문자 T'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다는 여자친구 사연이 소개된다.
'스우파2'(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2) 촬영 당시 모니카 말 한마디에 허니제이가 "내 마음을 왜 몰라줘"라며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첫 방송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약칭 ‘내편하자2’)에서는 공감 능력 제로에 로봇 같은 ‘대문자 T’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다는 여자친구 사연이 소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각자 MBTI 공감형 F 86%와 사고형 T 95%로 성향이 정반대라서 자주 싸우는 커플 사연이 소개된다.
사연자가 아프다고 하자, 남자친구는 “친구와 놀아야겠다”면서 약속을 잡는가 하면 회사 일로 투정을 부릴 때는 “짜증 난다고 어린애처럼 징징거려도 해결되는 건 없잖아”라고 한다.
이에 엄지윤은 “나는 F라서 너무 힘들다”며 안타까워하다. 상황극에서 남자친구 역을 맡은 김원훈도 “진짜 T가 너무 심하다”고 거든다.
반면 T인 풍자가 “말로 이기는 거 너무 좋다”고 하자, 모니카도 “끝나지 않는 싸움 너무 좋다”며 적극 공감하며 T끼리 대동단결한다.
‘내편하자2’ 첫 회는 15일 오전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조 국민 MC' 이택림, 회장님네 떴다 "많이 말랐죠?" (회장님네)
- 원투 오창훈 암 투병 끝에 사망, 향년 47세
- ‘나는 솔로’ 16기 옥순 “양악+열애? 사실이 아니다” (물어보살)
- 허영만 “결혼 49년 차, 아내 파리 간 줄도 몰라” (4인용식탁) [TV종합]
- KBS 박민 사장 “파괴적 개혁 단행” 예고…“공정성 되찾겠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