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서 만나는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테마파크 곳곳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민다.
정문 입구에는 5m 높이의 대형 트리가 설치됐고, 테마파크 곳곳이 장식들로 꾸며져 손님들을 맞이한다.
로리캐슬(성)을 배경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테마곡에 맞춰 화려한 불꽃이 겨울 밤하늘을 장식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미라클 윈터' 시즌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황홀하고 따뜻한 겨울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테마파크 곳곳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민다.
정문 입구에는 5m 높이의 대형 트리가 설치됐고, 테마파크 곳곳이 장식들로 꾸며져 손님들을 맞이한다.
특히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로티스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는 눈이 내리는 윈터 퍼레이드로 탈바꿈해 화이트 톤의 연기자 의상과 눈꽃 장식이 더해진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오는 25일에는 불꽃놀이 퍼레이드가 예정돼 있다. 로리캐슬(성)을 배경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테마곡에 맞춰 화려한 불꽃이 겨울 밤하늘을 장식한다.
또 로얄가든 분수대는 빛과 트리가 어우러진 트리 숲으로 변모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릴 예정이다.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는 수능 응시생을 위한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2024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접수증, 수시 합격증을 지참한 응시생들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테마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미라클 윈터’ 시즌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황홀하고 따뜻한 겨울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