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베리 로코, 박신혜와 절친 케미..첫 회부터 100만 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히트 작곡팀이자 밴드 로코베리의 로코가 색다른 뮤직 토크쇼 '너의 밤은 안녕하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코가 진행하는 신규 뮤직 토크쇼 '너의 밤은 안녕하니?' 1회 배우 박신혜 편이 공개됐다.
로코가 진행하는 '너의 밤은 안녕하니?'는 딩고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추후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히트 작곡팀이자 밴드 로코베리의 로코가 색다른 뮤직 토크쇼 ‘너의 밤은 안녕하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코가 진행하는 신규 뮤직 토크쇼 ‘너의 밤은 안녕하니?’ 1회 배우 박신혜 편이 공개됐다.
‘너의 밤은 안녕하니?’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호스트인 로코베리 로코와 게스트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게스트들이 직접 부르는 노래까지 들을 수 있는 뮤직 토크쇼다. 쉼과 힐링이 함께하는 착한 프로그램의 취지와 성격이 차별화된 요소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로코의 절친인 배우 박신혜가 출연해 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로코와 박신혜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것은 물론 로코베리의 곡 ‘너의 밤은 안녕하니?’를 함께 부르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이에 ‘너의 밤은 안녕하니?’ 1화는 공개 직후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네티즌들은 “토크쇼의 분위기가 너무 편안하고 좋다. 이야기도 재밌다”, “이런 자리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집처럼 아늑한 스튜디오에서 펼쳐지는 토크쇼, 힐링되고 너무 좋다” 등의 댓글로 ‘너의 밤은 안녕하니?’를 향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로코가 진행하는 ‘너의 밤은 안녕하니?’는 딩고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추후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