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커넥트, 거품 없앤 블라우쉐 클렌징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잇커넥트가 만드는 블라우쉐는 클린뷰티 브랜드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함유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젤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거나 자극을 줄 수 있는 오일 성분과 거품을 배제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면서도 클렌징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젤은 특허 출원 중인 캑터스바이옴 성분인 선인장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항산화 효과를 높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잇커넥트가 만드는 블라우쉐는 클린뷰티 브랜드로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인공색소, 인공향료,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함유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젤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거나 자극을 줄 수 있는 오일 성분과 거품을 배제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면서도 클렌징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오일 타입의 클렌징을 사용할 경우 모공을 막아 피부에 악영향을 주거나 미끈거려 2차, 3차 클렌징을 해야 하고 폼 클렌저의 경우 과다하게 클렌징하게 돼 피부를 더욱 민감하게 만든다”며 “이런 잦은 클렌징으로 인한 마찰 및 악순환을 줄이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에버컴포트 하이드레이팅 클렌징젤은 특허 출원 중인 캑터스바이옴 성분인 선인장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항산화 효과를 높여준다.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면서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거품이 나지 않고 오일 성분도 함유하지 않은 타입으로 개발돼 피부와의 마찰뿐만 아니라 자극을 주는 성분을 최소화한다. 탱글탱글한 젤 타입의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마찰을 최소화하면서 클렌징할 수 있다. 3종의 선인장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히 여름의 뜨거운 햇살에 피부가 지친 경우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또 9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6종의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벤츠 4200만원이나 싸게 판다고?…'파격 할인' 속사정
- 인건비 아끼려고 설치한 셀프계산대…'골칫덩이'된 사연
- 해외서 펄펄 끓는 불닭 인기…삼양식품, 3분기 매출 첫 3000억 돌파
- 술안주로 즐겨 먹었는데…알고보니 대장균 기준 '부적합'
- LG 팬도 아닌데 '29년 만의 우승'에 환호…"통 큰 할인 가자"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집에 화장실만 14개, 이유는…"
- 37세 日 개그맨, 19세 탤런트와 결혼…첫 만남이 어린이 프로
- 황정민, '술톤' 때문에…"음주 단속 무조건 잡혀" 억울
- 원투 오창훈, 암 투병 끝에 사망…향년 47세
- "우승 MVP 줘라"…故 구본무 '전설의 롤렉스' 관심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