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신메뉴 `제로슈가 양념치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딩핸즈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가 14일 신메뉴 '제로슈가 양념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식 메뉴명은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SUGAR)없당(NO SUGAR)'으로 치킨플러스의 주력 프로젝트인 '세상에 없던 치킨 시리즈'를 잇는 두번째 신메뉴다.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없당' 출시에 맞춰 치킨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성퀴즈 이벤트와 SNS리뷰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홀딩핸즈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가 14일 신메뉴 '제로슈가 양념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식 메뉴명은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SUGAR)없당(NO SUGAR)'으로 치킨플러스의 주력 프로젝트인 '세상에 없던 치킨 시리즈'를 잇는 두번째 신메뉴다. 후라이드 치킨과 더불어 가장 사랑받는 양념치킨을 '제로슈거'로 더 건강하게 새롭게 선보였다.
제로슈가양념치킨 있을슈가없당'은 장장 10개월에 걸친 개발기간을 거쳤으며, 그 이름부터 특별하게 기획됐다. 설탕 0%를 상징하는 '제로슈거'에 있어야 할 설탕이 없다는 뜻의 '있을 슈가(SUGAR)'를 더하고 마지막으로 '없당(NO SUGAR)'을 더해 그 의미와 상징을 더욱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없당'은 기존 양념치킨에 사용되는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무화과, 포도 등에서 추출한 대체당 성분인 알룰로스를 사용했다. 또한 치킨 파우더 등 기초 재료도 설탕을 없애 최종적으로 칼로리는 23% 낮췄고 당 성분 0%로 '제로슈거' 명칭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
상품개발팀은 "단순히 저당이나 제로슈거 메뉴를 만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하지만 기존 양념치킨에 익숙한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한 맛을 구현하는 과정이 너무나도 어려움이 많았다. 수차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문의와 국가 공인 기관에 당성분 검사를 의뢰 하면서 제로치킨의 도전을 멈추지 않았다"며 "수많은 실패와 도전을 거쳐 완성시킨 제품인만큼 애정도 큰 제품이다보니 많은 분들께 사랑받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없당'은 '완벽한 제로슈거의 완성'을 위하여 제로콜라 제품 중 소비자들이 가장 즐겨 찾는 '펩시'의 '제로콜라 라임'을 기본 음료로 제공하면서 그 의미를 강조한다. 이번 신제품은 즐겁고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2030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메뉴로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치킨'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로슈가 양념치킨 있을슈가없당' 출시에 맞춰 치킨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성퀴즈 이벤트와 SNS리뷰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4일부터 12월 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다리털 부족했나…추가 채취해 마약 감정의뢰 검토
- 남현희 분노 "저 아녜요, 후 진짜…전청조가 내 SNS 몰래 써"
- 여중생 쫓아가 성폭행하고 부모 돈 뜯은 30대…징역12년
- 60대 대리기사 몰던 전기차, 벽 뚫고 술집 돌진…3명 병원행
- 박지현, ‘여성 혐오 범죄 근절’ 외친 후…젠더 갈등 폭발 “男이 잠재적 가해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