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두바이→아부다비 프로모션… 중동 꽉 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윈)가 오는 22일 컴백에 앞서 중동 공략에 나섰다.
MCND는 지난 9~10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와 아부다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과 만났다.
MCND는 지난 5월 아랍에미리트를 방문해 중동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ND는 지난 9~10일(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와 아부다비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과 만났다.
MCND는 지난 5월 아랍에미리트를 방문해 중동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약 6개월 만에 다시 찾은 MCND를 향한 현지 인기는 여전했다.
이들은 음악 플랫폼 SME-ME(소니뮤직중동)와 Anghami(앤가미)를 비롯해 Radio 1 UAE(라디오 원 유에이이), Lovin’ Dubai(러빈’ 두바이), Gulf News(걸프 뉴스), ET Bel Arabi(이티 벨 아라비) 등 다양한 현지 라디오, 방송, 신문 매체와 인터뷰로 소통했다.
특히 이 중 Radio 1 UAE는 아부다비 1위 라디오 방송국. MCND는 K팝 가수 최초로 Radio 1 UAE에 방문해 인터뷰를 진행하며 글로벌 위상을 재확인시켰다.
중동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도 이어졌다. 멤버들은 아랍 음식 체험과 노래 리액션 등의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고, 현지 각 지역별 플레이리스트에 맞춘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MCND는 아랍 스타일로 편곡된 ‘#MOOD(해시태그 무드)’를 깜짝 선물 받으며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MCND는 오는 22일 미니 5집 ‘오드벤처’(ODD-VENTURE)로 컴백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정부 태양광 비리 감사해 보니…한전 직원 등 수백명 적발
- 장제원, 교회 간증서 “난 눈치 안 보는 성격”…‘험지 출마’ 일축
- “남편 유품 정리하니 2명과 바람 흔적…위자료 소송 가능할까”
- `서이초 사건` 갑질 정황 없었다…경찰, 넉달 만에 수사 종결
- “성인 방송 BJ, 천 명이 봤다”… 알고보니 女 7급 공무원
- 교복 치마 사이 하혈 ‘복통 호소’…“초지역 ‘여장 남자’를 찾습니다”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민사도 이겼습니다” 양주 고깃집 ‘갑질 모녀’ 근황
- 박민 KBS 사장 "앵커 기습 교체? 점검 지시 내렸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