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브리스킷 바비Q' 피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미노피자가 육즙이 가득한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브리스킷 스테이크를 토핑으로 얹은 '브리스킷 바비Q'를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브리스킷 스테이크와 트러플 핑크 페퍼 치즈 소스를 활용해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모두 잡은 브리스킷 바비 Q 피자가 오는 17일 출시된다"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험생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이번에 선보이는 브리스킷 바비Q는 부드럽게 익힌 차돌 양지에 4가지 페퍼를 시즈닝한 브리스킷 스테이크를 주요 토핑으로 사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트러플과 핑크 페퍼를 조합한 트러플 핑크 페퍼 치즈 소스와 바삭한 식감에 칼로리가 낮은 카사바 칩, 풍미를 더하는 포토벨로 양송이를 올려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사로잡았다.
오는 17일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도미노피자 모델 아이유가 함께한 TV-CF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오는 16일, 17일 이틀간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피자와 콜라 1.25L를 50% 할인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참조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브리스킷 스테이크와 트러플 핑크 페퍼 치즈 소스를 활용해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모두 잡은 브리스킷 바비 Q 피자가 오는 17일 출시된다”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정부 태양광 비리 감사해 보니…한전 직원 등 수백명 적발
- 장제원, 교회 간증서 “난 눈치 안 보는 성격”…‘험지 출마’ 일축
- “남편 유품 정리하니 2명과 바람 흔적…위자료 소송 가능할까”
- `서이초 사건` 갑질 정황 없었다…경찰, 넉달 만에 수사 종결
- “성인 방송 BJ, 천 명이 봤다”… 알고보니 女 7급 공무원
- 교복 치마 사이 하혈 ‘복통 호소’…“초지역 ‘여장 남자’를 찾습니다”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민사도 이겼습니다” 양주 고깃집 ‘갑질 모녀’ 근황
- 박민 KBS 사장 "앵커 기습 교체? 점검 지시 내렸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