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제로베이스원 "끊임없이 먹는 편"…히밥과 먹방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유튜버 히밥과 먹방 대결에 나선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이하 '주간아')에 출연한다.
제로베이스원은 대결 시작 전부터 멤버들만의 특별한 음식 조합을 소개하며 먹을 것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주간아'가 제로베이스원만을 위해 준비한 최애 음식 한상차림에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이하 ‘주간아’)에 출연한다. 신곡 크러쉬‘(CRUSH, 가시)로 돌아온 제로베이스원은 ‘주간 ’아~‘ 하세요!’ 코너를 통해 최애 음식 한상차림 먹방으로 대식가 크리에이터 히밥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제로베이스원은 대결 시작 전부터 멤버들만의 특별한 음식 조합을 소개하며 먹을 것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또한 리더 성한빈은 “저희는 빠른 시간 안에 끊임없이 먹는 편이다”라며 ’먹짱베이스원‘다운 면모로 자신감을 드러낸다.
’주간아‘가 제로베이스원만을 위해 준비한 최애 음식 한상차림에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이들은 좋아하는 음식 등장에 ’푸드파이터‘ 히밥에게도 절대 뒤처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하지만 히밥에게 속도에서 밀리기 시작하자 멤버들은 전략적으로 역할 분배에 나서며 상상을 뛰어넘는 작전을 펼친다. 과연 히밥을 이기기 위해 짠 이들의 비책은 무엇일지, 그리고 대결의 최종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간아‘는 오는 15일 오후 7시 20분 MBC M에서, 자정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정부 태양광 비리 감사해 보니…한전 직원 등 수백명 적발
- 장제원, 교회 간증서 “난 눈치 안 보는 성격”…‘험지 출마’ 일축
- “남편 유품 정리하니 2명과 바람 흔적…위자료 소송 가능할까”
- `서이초 사건` 갑질 정황 없었다…경찰, 넉달 만에 수사 종결
- “성인 방송 BJ, 천 명이 봤다”… 알고보니 女 7급 공무원
- 교복 치마 사이 하혈 ‘복통 호소’…“초지역 ‘여장 남자’를 찾습니다”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민사도 이겼습니다” 양주 고깃집 ‘갑질 모녀’ 근황
- 박민 KBS 사장 "앵커 기습 교체? 점검 지시 내렸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