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수험표 제시하면 무료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은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관람 행사를 11월 16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수능 당일인 11월 16일에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행궁동 수원시립미술관, 수원시립아트스페이스광교의 미술관 개관 시간을 1시간 늦춘 11시로 변경해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소장품 기념품도 증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경기도 수원시립미술관은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관람 행사를 11월 16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수원시립미술관을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미술관 무료입장을 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미술관 소장품으로 제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재 수원시립미술관은 동시대 예술 활동이 공동체 안에서 관계하고 작동하는 방식을 조명하는 ‘마당: 마중합니다 당신을’과, 일상적 창의성을 주제로 NC문화재단과 협력한 전시 ‘프로젝토리: 평범함의 비범함’, 미술관 소장품을 전시한 ‘물은 별을 담는다’를 진행 중이다. 또한 나혜석을 주제로 한 실감 콘텐츠 AR·VR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편 수능 당일인 11월 16일에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행궁동 수원시립미술관, 수원시립아트스페이스광교의 미술관 개관 시간을 1시간 늦춘 11시로 변경해 운영한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버랜드 티엑스프레스 상공서 멈춰…“다른 놀이기구도 멈췄더라”
- "'소름 끼친다'는 서이초 교사 카톡에도"...유족 '허탈'
- 안락사 없다더니...개 100여마리 땅에 묻어버린 보호소
- SNS서 떠돌던 ‘LG 29% 할인’ 진짜로 검토 중
- 이스라엘, 하마스 의사당 이어 헌병대까지 접수
- "경제적 부담에"…‘암 투병’ 80대 父 살해한 40대 아들, 재판행
- 한국시리즈 MVP 오지환 “롤렉스 시계는 회장님 유품…구광모 회장께 드릴 것”
- 여고생 집단 성폭행하고 “무죄받자”던 고등학생 구속 [그해 오늘]
- “민사도 이겼습니다” 양주 고깃집 ‘갑질 모녀’ 근황
- 박민 KBS 사장 "앵커 기습 교체? 점검 지시 내렸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