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19곡 들고 컴백, 빚 갚으려면 열심히 활동해야”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정규 3집 앨범에 19곡이 담겼다고 밝혔다.
이날 김태균은 크러쉬에게 "4년만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이 무려 4개나 있다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크러쉬는 "19곡이 들었다. 정말 뼈를 갈아 넣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wonderego'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크러쉬가 정규 3집 앨범에 19곡이 담겼다고 밝혔다.
11월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가수 린, 크러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은 크러쉬에게 "4년만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이 무려 4개나 있다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크러쉬는 "19곡이 들었다. 정말 뼈를 갈아 넣었다"고 설명했다.
한해는 "2023년에 19곡 정규앨범을 낸다는 건 대단하고 큰 용기와 여러 가지 음악적인 것들이 샘솟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이라며 감탄했다. 김태균은 "대단한 거다. 돈도 뒷받침돼야 한다"고 했다.
이에 크러쉬는 "열심히 활동해야한다. 빚을 갚아야 하기 때문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wonderego'를 발매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 子 이루와 목욕→대소변 받아” (라디오쇼)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가슴 복원술, 시집 3번도 가겠다고” 서정희 열애설에 결혼 언급 재조명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