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찰, 수능 시험일 60개 시험장 주변 경찰 955명 배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지방경찰청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진행되는 오는 16일 오전 6시부터 부산지역 시험장 주변에서 특별 교통관리를 실시한다.
경찰은 이날 교통·지역경찰과 기동대 등 955명을 배치해 교통 관리에 나선다.
부산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수험생 이동에 차질이 없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면서 "수험생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교통관리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지방경찰청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진행되는 오는 16일 오전 6시부터 부산지역 시험장 주변에서 특별 교통관리를 실시한다.
경찰은 이날 교통·지역경찰과 기동대 등 955명을 배치해 교통 관리에 나선다.
지역 60개 시험장 주변 2㎞를 집중 교통관리 구역으로 설정해 수험생 탑승 차량의 시험장 진입로를 최우선으로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싸이카(오토바이) 신속대응팀 14명을 시내 주요 교차로에 분산 배치해 교통사고나 고장차량 등 돌발 상황에도 대비할 예정이다.
부산지방경찰청 관계자는 “수험생 이동에 차질이 없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드린다”면서 “수험생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교통관리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
- '적자 전환' 신세계면세점, 첫 희망퇴직·임원급여 20% 반납
- "이 책 좋아하시죠? 드릴게요"…노숙자 시절 은인 찾는 '베스트셀러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