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옥순 ‘무물보’ 깜짝 등장 “성형 안 했고, 새로 만난 사람도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 가장 화제가 됐던 SBS Plus ENA'나는 솔로' 16기의 여왕벌 옥순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무물보')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13일 '무물보'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검정 재킷을 입은 미모의 옥순이 등장했다.
예고편에서 옥순은 고급 외제차를 타고 '무물보'에 등장했다.
한편 옥순의 출연분은 2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역대 가장 화제가 됐던 SBS Plus ENA‘나는 솔로’ 16기의 여왕벌 옥순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이하 ‘무물보’)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13일 ‘무물보’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검정 재킷을 입은 미모의 옥순이 등장했다.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던 옥순은 배우 박은빈을 닮은 미모에 재력, 화가라는 직업까지 연예인급 스펙으로 화제를 모았다.
16기 광수, 영수 등과 그린라이트가 들어왔지만, 옥순은 최종적으로 커플 매칭은 실패했다. 오히려 방송 당시 빌런으로 활약한 영숙이 개인 채널에서 옥순 관련 이야기를 반복하자 한때 “명예훼손으로 소송하겠다”는 글을 올려 여성출연자간 반목이 더 화제가 된 바 있다.
예고편에서 옥순은 고급 외제차를 타고 ‘무물보’에 등장했다. 방송 출연 당시 자그마한 얼굴과 뾰족한 턱선 때문에 성형설, 양악설이 있었던 옥순은 이를 해명했다. 이어 “제가 새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들 하는데 사실이 아니다”라며 자신의 채널에 올렸던 글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16기는 방송 종료 이후에도 거의 모든 출연자들이 여전히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며 일상이 공개되고 있는 상황. 옥순은 자신을 둘러싼 여러 소문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옥순의 출연분은 20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추신수♥’ 하원미, 으리으리한 미국집 공개..“방마다 화장실 있어”(‘하원미’)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슈가맨’→‘수리남’의 반가웠던 그 얼굴…원투 오창훈, 암 투병으로 사망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동행..커플룩 입고 더블데이트(‘행복해다홍’)
- ‘연예계 대표 커플’ 류준열·혜리, 7년 열애 마침표 “결별 맞다”[공식]
- ‘성덕’ 자부심에 폭풍눈물, LG 골수팬 김은희 작가 “개막전 만루홈런에 홀려 29년 기다린 우승
- 이혜영 “‘아는형님’ 출연하고 싶은데 못 나오게 해..이상민 있어도 출연할 수 있어”(‘꽃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