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섹시 아이콘’ 채연 “한꺼번에 男 연예인 6명한테 대시 받아”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채연이 원조 섹시 아이콘 다운 대시 경험담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14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출연해 돌싱포맨 멤버들과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이날 원조 섹시 아이콘 채연은 한꺼번에 남자 연예인 6명에게 대시를 받았던 경험담을 고백한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채연이 원조 섹시 아이콘 다운 대시 경험담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14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김현정, 이수영, 채연이 출연해 돌싱포맨 멤버들과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김현정은 “과거 임원희와 남다른 인연이 있었다”라며 임원희가 만취 상태와 평소 모습이 완전히 다른 사람이라고 폭로한다. 또한 “탁재훈은 쉬운 남자였다”라며 탁재훈의 과거를 들춰낸다.
2000년대 초반 왕성하게 활동했던 세 가수들은 당시 가요계의 기싸움 일화들을 소개한다. 김현정은 “그 시절 댄스 가수에게는 강풍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 강풍기에 대한 집착으로 싸움이 난 적도 있다”라고 전한다.
또한 이수영은 당시 발라드 양대 산맥이었던 조성모와 대규모 오케스트라를 놓고 치열한 기싸움을 했다고 말한다. 그는 점점 거대해지는 조성모의 무대를 이기기 위해 최후의 무기인 ‘이것’까지 꺼내 들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원조 섹시 아이콘 채연은 한꺼번에 남자 연예인 6명에게 대시를 받았던 경험담을 고백한다. 채연은 인기의 비결로 연애 프로그램 단골 출연을 꼽으며, 그 시절 연애 프로그램의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한다.
1990년대 초반부터 2000년대까지 유행했던 추억 속 나이트 클럽 댄스 메들리도 펼쳐진다. 돌싱포맨 멤버들은 토끼 춤부터 테크노 댄스, 복고 댄스까지 추억에 잠긴다. 댄스를 펼치던 이들은 발라드 여왕 이수영의 고삐 풀린 무아지경 춤사위에 경악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추신수♥’ 하원미, 으리으리한 미국집 공개..“방마다 화장실 있어”(‘하원미’)
- 김숙, 5년째 내 집 같은 아늑한 캠핑 장박지 공개.. 더블 침대-소파-조명까지 없는 게 없네
- ‘슈가맨’→‘수리남’의 반가웠던 그 얼굴…원투 오창훈, 암 투병으로 사망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동행..커플룩 입고 더블데이트(‘행복해다홍’)
- ‘연예계 대표 커플’ 류준열·혜리, 7년 열애 마침표 “결별 맞다”[공식]
- ‘성덕’ 자부심에 폭풍눈물, LG 골수팬 김은희 작가 “개막전 만루홈런에 홀려 29년 기다린 우승
- 이혜영 “‘아는형님’ 출연하고 싶은데 못 나오게 해..이상민 있어도 출연할 수 있어”(‘꽃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