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유지애, '깐죽포차' 직원 출격…최양락·팽현숙과 포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가 이상준 유지애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다음 달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는 팽현숙의 품에서 독립한 초보 사장 최양락의 좌충우돌 포차 운영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다.
'깐죽포차' 직원 이상준과 유지애는 사장 최양락과 주방장 팽현숙에게 예쁨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중 첫 방송 예정
'깐죽포차'가 이상준 유지애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다음 달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는 팽현숙의 품에서 독립한 초보 사장 최양락의 좌충우돌 포차 운영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다. 이상준 유지애는 든든한 직원으로 활약을 예고했다.
이상준은 개그맨 선배이자 포차 사장인 최양락과 주방장 팽현숙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다가도 손님들에겐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플러팅을 남발해 웃음을 선물한다.
러블리즈 멤버 유지애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다. 지금껏 아르바이트를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그는 평소 로망이었던 포차 직원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팽현숙과 최양락을 도울 유지애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깐죽포차' 직원 이상준과 유지애는 사장 최양락과 주방장 팽현숙에게 예쁨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아울러 가지각색 포차 손님과 즐거운 추억을 남기며 차원이 다른 포차 토크쇼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깐죽포차'는 다음 달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창, 13세 연하 미모 아내와 재혼 근황 공개
- 추성훈 모친, 70세에도 근육질 몸매 유지…비결은? ('사당귀')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이루가 대소변 받아"
- 배우 김동욱, 미모의 연인과 12월 22일 결혼
- 이동건, 김지석에 털어놓은 진심 "힘든 일 계속…매번 울 수 없어" ('미우새')
- '런닝맨' 전소민, 눈물 속 이별 "악플 때문에 하차 NO" [종합]
- 만삭으로 새 남친 만난 '고딩엄마'…박미선 '황당' ('고딩엄빠4')
- 조인성, 약속 지켰다…시상식 상금으로 기부 선행
- '무인도의 디바', 민폐 촬영 논란에 사과 "불편 드려 죄송"
- 박지윤 측 "이혼 관련 루머 유포에 강경대응"